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OTITI 시험연구원, '금속장신구 알레르기 안전인증' 진행 2021-08-10 14:57:00
이월드쥬얼리와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더블유아이랜드(구 윙블링), 수디자인이 ‘금속장신구 알레르기 안전인증’을 취득했다. 올해는 14개사가 인증에 참여했으며, 가방부속품 제조기업 금란주얼리를 비롯해 다온통상, ㈜제이디, 골드앤, 준쥬얼리(예쁨주는사람들), 골드팡, 선비쥬 7개 기업이 인증 취득에 성공했다. 나머...
공정성 약속한 '걸스플래닛999', '프듀'로 무너진 신뢰 회복할까 [종합] 2021-08-05 12:19:22
'아이랜드'를 연출했던 김신영 PD가 맡았다. 윤신혜 CP는 오디션프로그램을 기획한 이유에 대해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기회는 계속 되어야한다는 생각했다. 코로나19 상황이 길어지면서 많은 연습생들이 데뷔가 미뤄지거나 무산되는 경우가 있다. 그런 상황 속에서 참가자들이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재능이나...
저스트비, 보름 만에 `퍼포 맛집` 수식어 굳히기…이유 있는 자신감 2021-07-14 17:00:05
`아이랜드` 등 각종 오디션으로 먼저 팬들과 만났던 저스트비는 프로그램 경연 당시보다 훨씬 성장한 실력과 끼로 무장하고 정식 가수로서 첫 발을 내디뎠다. 데뷔 쇼케이스 당시 저스트비가 직접 내건 `퍼포먼스 맛집`이라는 수식어는 음악 방송 무대 외에도 다채로운 콘텐츠에서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 저스트비는...
[스타:라이트] BTS·세븐틴 끌고, TXT·엔하이픈 밀고…하이브 '어벤져스' 2021-07-14 15:43:33
빠지지 않는 팀이 바로 엔하이픈이다. Mnet '아이랜드'를 거쳐 데뷔를 준비한 엔하이픈은 정형화된 틀 안에서 만들어진 그룹이라기보다는 차근차근 자신들만의 것을 개척하며 완성형에 가까워지고 있다는 느낌이 강해 더욱 특별하다. 팀명부터 붙임 기호 '하이픈(-)'이 뜻하는대로 서로 다른 환경에서 다른...
HK영상|저스트비, "아이랜드, 언더나인틴, 더 팬 출신… 경험으로 쌓은 팀워크" 2021-06-30 18:57:25
그룹 저스트비(JUST B)가 30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홀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저스트 번(Just Burn)'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질문에 답하고 있다.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과 활동 경험이 있는 멤버로 이루어진 그룹만의 팀워크에 대한 질문에 배인은 “멤버들이 다양한 경험들을 했기 때문에...
K팝 기대주 JUST B(저스트비), 30일 정식 데뷔 확정…벌써 글로벌 팬덤 HOT 2021-06-07 14:50:10
(아이랜드)`에서 최종 11위를 차지하며 큰 인기를 모았다. 임지민은 지난 2018년 방송된 SBS 음악 경연프로그램 `더 팬` 최종 3위에 오르며 뛰어난 실력을 인정 받았다. 배인은 지난 2018년 방송된 MBC `언더나인틴`에 본명 송병희로 참여해 파이널까지 진출했다. 전도염은 지난 2018년 방송된 MBC 아이돌...
'아이랜드' 출신 한빈, 위에화와 전속계약 체결 [공식] 2021-06-02 14:54:45
아이랜드(I-LAND)' 출신 한빈이 위에화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2일 "최근 한빈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풍부한 잠재력과 가능성을 지닌 한빈과 새로운 가족이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빈은 2020년 방송된 '아이랜드'에서 훈훈한 비주얼, 뛰어난 댄스...
CJ ENM, 콘텐츠 제작에 5조 쏟아붓는다 2021-05-31 17:32:34
‘아이랜드’를 통해 탄생한 아이돌 그룹 ‘엔하이픈’은 빌보드 월드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빌보드 200 차트 첫 진입과 동시에 18위에 오르기도 했다. 최근엔 미국 워너브러더스 자회사 HBO 맥스와 손잡고 남미 K팝 아이돌 그룹 멤버를 뽑는 오디션 프로그램도 기획·개발하고 있다. 강 대표는 “Mnet(음악 방송),...
CJ ENM, 콘텐츠에 5년간 5조 투자…"글로벌 엔터기업 목표" 2021-05-31 11:22:33
`아이랜드`를 통해 탄생한 엔하이픈과 일본판 `프로듀스101`을 통해 배출한 JO1(제이오원)이 세계 시장에서 성과를 내는 가운데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제작과 MAMA, KCON 등 대형 글로벌 프로젝트를 통해 CJ ENM만의 글로벌 콘텐츠 생태계를 구축한다는 복안이다. OTT 티빙 역시 콘텐츠 사업자가 고객과 직접 교류할 수...
CJ ENM, 5년간 5조원 콘텐츠 제작에 투자…강호성 대표 “웰메이드 IP 양산 시스템과 인프라 구축” 2021-05-31 11:20:12
아이랜드>를 통해 탄생한 ‘엔하이픈’이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고 빌보드 200 차트에 진입하자마자 18위에 오르는 등 돌풍을 일으키고 있고 일본에서는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배출시킨 ‘JO1(제이오원)’이 오리콘차트 1위를 달성, 현재 이 프로그램의 두번째 시즌이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HBO-MAX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