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노래 듣다 당 충전"…'밤양갱' 곡 뜨자 '뜻밖의 일' 벌어졌다 [연계소문] 2024-03-09 15:16:39
게 아이유의 컴백이었다. 예상대로 아이유는 타이틀곡은 물론 수록곡까지 차트에 올리며 호성적을 냈고, '예상 밖'의 결과를 끌어낸 건 비비였다. 비비의 '밤양갱'은 아이유의 '러브 윈스 올(Love Wins All)', '홀씨', '쇼퍼(Shopper)'를 모두 뛰어넘고 2월에 이어 3월에도 굳건히...
"이게 뮤비야 영화야?"…잘 나가는 감독들, K팝 만나더니 [연계소문] 2024-02-12 14:40:23
첫 2억뷰 뮤직비디오가 됐다. 아이유는 영화감독과 손을 잡았다. '콘크리트 유토피아'로 한국형 재난물의 새 기준을 제시했다는 평을 받은 엄태화 감독이 신곡 '러브 윈즈 올(Love wins all)' 뮤직비디오를 위해 메가폰을 잡았다. 아이유, 방탄소년단(BTS) 뷔가 출연해 차별과 혐오의 시선을 피해 폐허를...
에펠탑·개선문…파리의 가장 아름다웠던 시절, 서울서 펼쳐진다 2023-12-15 18:40:48
그리고 엄마와 나비를 잡았던 추억까지. 아이가 그린 것처럼 소박한 ‘나이브 아트’ 기법으로 1930~1940년대 파리를 그린 들라크루아의 그림은 ‘따뜻함’ 그 자체다. 세계 곳곳에서 300번 넘게 개인전을 여는 등 ‘러브콜’을 받은 이유가 여기에 있다. ‘행복을 그리는 화가’ 들라크루아의 작품들이 한국에 상륙했다....
일본이 만든 이 악마 캐릭터, 'MZ판 뽀로로' 됐다 2023-10-15 15:44:36
커피, 던킨, 배스킨라빈스, 유한킴벌리, 아모레퍼시픽, 세븐일레븐, 골프 브랜드 왁 등이 산리오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을 내놨다. 신한카드가 지난 3월 산리오 캐릭터를 입힌 신용카드는 출시 한 달만에 10만장 이상이 발급되기도 했다. 롯데하이마트도 갤럭시Z플립5에 산리오 캐릭터인 시나모롤을, 아이폰15에 쿠로미를...
'나는솔로' 16기 최종 커플, 영식♥현숙·영철♥정숙…"방송 후 결별" 2023-10-05 07:51:58
옥순을 찾아와 커피와 떡을 아침 식사로 선물한 뒤 돌아갔다. 제작진은 최종 선택을 앞두고 대혼돈의 러브라인을 마지막으로 점검하기 위해 '마지막 고백 타임'을 실행했다. 영식은 현숙에게 "좋은 추억 만들어줘서 고맙고 우리 밖에서 더 알아보자"고 말했다. 영호 역시 "네가 어떤 선택을 하더라도 후회 없는...
신세계 DNA로 만든 프리미엄 ‘호텔 오노마’…대전신세계 처음 선보여 2021-08-18 12:30:27
피트니스 시설과 아이들과 함께 이용 가능한 자쿠지,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타운하우스 뷔페 레스토랑 등이 있다. 300명 한정의 피트니스 멤버십의 연회원 멤버십 사전 예약 역시 단기간에 마감됐다. 수영장 벽에는 오르세 박물관 등에서 만날 수 있는 프랑스 조각가 앙투안 부르델(1861~1929)을 오마주 한 부조 작품을...
"이건 사야돼"…스벅 콜라보 굿즈에 '미니' 차주들 줄섰다 2021-08-05 06:13:36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자동차 브랜드 미니(MINI)와 협업해 시즌 음료 및 기획상품(굿즈)을 선보이자 미니 차주 커뮤니티가 들썩였다. 스타벅스가 국내에서 자동차 브랜드와 협업해 굿즈를 선보인 것은 처음인 데다 제품 수량이 한정돼 있어 매장 오픈 전에 미리 가서 줄을 서는 '오픈런' 현상도 벌어졌다. 스벅이...
정인, 브아솔 영준과 10년 만에 `장마` 듀엣 Ver. 리메이크…13일 발매 2021-07-08 15:50:06
유 러브 미)`, 청하와 콜드의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백지영과 이홍기의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리메이크 음원을 연이어 선보이며 가요계의 리메이크 열풍을 이끌고 있다. `방구석 캐스팅`의 화제성을 이어갈 정인과 영준의 듀엣 버전 `장마`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국산 목재 '한목' 디자인 공모전 수상작 실시간 방송 판매 2021-06-16 09:31:20
앱을 설치해 회원가입을 하고 접속한 뒤 첫 화면의 '아이 러브 우드'(I LOVE WOOD) 캠페인 방송을 누르면 된다. 방송 중 목재에 대한 간단한 알아맞히기를 통해 30명에게 커피 상품권을 제공하며, 선착순 30명 구매자에게 목재 샤프도 준다. yej@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어린이날엔…아이들과 홈캠핑, 어버이날엔…부모님과 효캉스 2021-04-28 16:00:47
최대 53% 저렴하게 판매한다. “부모님, 아이와 함께 호텔로 오세요”호텔업계도 가정의 달에 맞춘 상품들을 앞다퉈 내놨다. 최대 성수기인 연말연시를 코로나19 3차 유행으로 놓친 호텔들은 비성수기인 2~3월을 견디며 가정의 달을 기다려왔다. 가족들이 함께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패키지가 다수다. 롯데호텔은 다음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