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화약품, 마그네슘 건강기능식품 '마그랩' 출시 2023-09-08 18:25:19
포 에센셜' 등 3종으로 이뤄졌다. 동화약품은 "마그랩이 에너지 충전과 근육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소개했다. 동화약품은 제품 출시와 동시에 브랜드 앰버서더(홍보대사)로 그룹 샤이니의 키를 발탁, TV 광고도 선보였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마그랩은 웰니스 라이프를 추구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만든 마그네슘...
아이폰이 '공짜'라니…신제품 발표 앞두고 '파격 지원금' 2023-09-06 20:00:04
무제한 5G 요금제 '5G 프리미어 에센셜' 가입시 출고가 94만6000원의 아이폰13미니의 지원금 총액은 71만3000원에 달한다. 기기값의 75% 이상을 지원금으로 받는 셈이다. 지난해 출시된 보급형 '아이폰 SE' 3세대 단말기에 대한 지원금도 상향 조정됐다. 지난달 18일 KT는 해당 모델의 공시지원금을 최고...
동국씨엠, '메탈 트렌드' 행사서 신제품 공개 2023-09-06 17:48:25
트렌드 키워드는 '플레이'(PLAY)로 잡았다. 앱스틸과 관련해서는 '에센셜'(ESSENTIAL), '어텐션'(ATTENTION), '커넥션'(CONNECTION) 3가지 테마의 신제품을 발표했다. 박상훈 동국씨엠 대표는 "동국씨엠은 색의 가치를 새롭게 하는 기업"이라며 "새로운 수요와 용도를 개발하면서 철의...
100만장 팔린 티셔츠 뭐길래…요즘 뜨는 패피 필수템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9-04 07:00:03
'베이스알파에센셜'과 '캐럿'이 출시한 기본 무지 티셔츠는 3년간 각각 70만장, 25만장이 팔렸다. 21개 PB에서 3년간 누적 총 100만장이 팔렸다는 설명이다. 쿠팡의 PB사업을 맡은 자회사 CPLB 관계자는 "매주 100~200개의 신상품을 올리고 있는데 1만~2만원대 원피스가 인기”라고 설명했다. 패션 플랫폼...
고물가에 옷도 가성비 따진다…자체브랜드 제품이 인기 2023-08-24 11:16:35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쿠팡은 베이스알파에센셜, 캐럿, 롤리트리, 시티파이 등 자체 패션브랜드 18개를 보유하고 있다. 이 가운데 베이스알파에센셜이 출시한 반소매 티셔츠는 지금까지 70만장가량 판매됐다. 또 여성 패션 상품 중에서는 1만∼2만원대 원피스가 인기를 얻고 있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쿠팡, PB 패션 급성장..."중소제조사와 적극 협력" 2023-08-24 10:11:52
홈웨어부터 스포츠웨어, 캐주얼까지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대표 PB로는 베이스알파에센셜, 캐럿, 롤리트리, 시티파이 등이 있다. 쿠팡은 지난 2020년 PB 사업을 CPLB(Coupang Private Label Brands)로 분사한 후, 2022년부터 패션 분야 PB와 단독 상품을 확대해왔다. 특히 CPLB 패션 브랜드 중 여성패션 브랜드는...
HLB생활건강, 중동에 엘리샤코이 슬리핑 마스크 20만개 추가 수출 2023-08-23 07:24:53
비타민E 캡슐이 영양을 공급한다. 9가지 에센셜 오일이 함유돼 있어 은은한 향으로 편안한 숙면을 유도하는 기능까지 갖췄다. 현재 국내를 제외하고 1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출시 이후 꾸준히 매출이 늘고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중동에서는 지난해 쿠웨이트의 한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가 제품을 사용한 후 ...
불스원, '그라스 브리에' 디퓨저 출시 2023-08-21 11:02:00
-조향사가 엄선한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 가미 -아쿠아·잉글리쉬버베나의 2종으로 구성 불스원이 자동차용 디퓨저 '그라스 브리에'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그라스 브리에는 불스원의 조향사가 엄선한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을 함유했다. 바다의 향과 은은한 과일의 향을 조화시킨...
"중고라도 좋아"…한정판 운동화 샀다가 분통 터진 사연 2023-08-18 10:27:31
에센셜' 티셔츠를 되팔기 위해 크림에 검수를 의뢰하면서 양측간 오간 공방은 결국 제조사의 가품 판정으로 끝을 맺었다. 리셀 플랫폼 자체적으로는 공격적인 마케팅과 투자를 집행한 상황에서 소비 침체 국면에 접어들면서 수익성 개선 과제가 남아있다. 크림은 지난해 860억원, 솔드아웃을 운영하는 에스엘디티는...
두산건설, 제1회 'We've 챔피언십' 성료…수익 기금 사회공헌에 사용 2023-08-16 15:14:08
5가지 에센셜을 토대로 ▲꼭 가보고 싶은 대회 ▲기쁨이 있는 대회 ▲사랑과 행복이 있는 대회 ▲환경과 사회공헌에 기여하는 대회 ▲일상에서 벗어나 힐링이 되는 대회를 조성하고자 했다. 주최사, 주관사, 골프장으로 구성된 조직위원회의 협업과 노력도 돋보였다. 개막 10일 전까지 계속된 장마에도 불구하고 최적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