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장품 실적희비…코스맥스·콜마 웃고 아모레·LG 울고 2024-01-21 07:27:00
판매가 늘었고 쿠션 파운데이션, 에센스 등 다양한 품목에서 수주가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정지윤 NH투자증권 연구원은 "한국콜마는 올해 연결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2조4천288억원과 2천12억원으로 늘어나 역대 최대 달성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에센스',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전체 매진 2024-01-19 10:00:04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선사하는 농축 에센스다. 로즈마리의 항산화 에너지가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되돌려 건강하고 광채 있는 피부로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영양감 있는 워터 에센스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산뜻한 보습을 느낄 수 있다. 아로마티카 관계자는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방송에서 스킨케어 제품을 첫...
컬리, 새해 첫 빅세일 '뷰티컬리 페스타' 연다...최대 82% 할인 2024-01-18 11:27:58
중점적으로 준비했다. 품절 대란을 빚고 있는 'VT 리들샷' 에센스와 '프란츠 줄기세포배양액 오일 미스트' 등이 대표적이다. '페스타 딜' 카테고리에서는 이번달 가장 주목해야 할 180여 개의 뷰티 제품을 소개한다. 연작, 달바 일리윤, 헤드스파 7, 3CE, 데이지크 등 인기 브랜드 120곳의 주요...
KT, 성능·디자인 개선된 '와이파이 6D' 공유기 출시 2024-01-10 10:05:01
6D' 패키지 기준(인터넷 에센스 와이파이 패키지, 3년 약정)으로 6개월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김병균 KT 디바이스 본부장 상무는 "KT 와이파이는 우수한 보안, 개통 기사의 밀착 애프터서비스(AS)를 통해 사용자에게 안정적이고 고품질 환경을 제공한다"며, "이번 'KT WiFi 6D'는 기존의 장점과 더불어...
남성 스킨케어소비 세계 1위…화장품업계, '남성뷰티 강화한다' 2024-01-07 07:01:00
쓰다가 최근에 스킨, 로션, 에센스를 별도로 구입했습니다." (30대 남성 A씨) "예전에는 선크림도 바르지 않을 때가 많았는데 최근에는 비비크림까지 바르는 친구들도 있습니다." (30대 남성 B씨) 최근 들어 외모를 가꾸는 데 관심을 갖는 남성들이 증가하면서 국내 화장품업계가 남성 화장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며 수익...
LG전자, 고온 살균·정수 필터로 '더 깨끗한' 가습 2023-12-28 15:56:47
수 있다. 색상은 에센스 화이트, 클레이 브라운, 네이처 그린 등 세 가지이고 가격은 출하가 기준 139만원이다. 구독으로도 쓸 수 있다. 계약 기간은 3년부터 6년까지 선택할 수 있다. 월 구독료는 3만4900원부터 시작한다. 구독 시 기본적으로 12개월마다 정수 필터와 청정 필터를 배송받고, 케어 매니저의 꼼꼼한 관리도...
비누 팔던 애경산업의 변신…'주가 2배 상승' 기대감 폭발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12-23 07:00:01
뷰티 기업으로 도약을 시작한다.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팩트의 경우 출시 이후 약 2억2000만개가 판매됐다. 2018년 유가증권시장 상장과 함께 젊음의 거리로 불리는 서울 마포구 홍대에서 신사옥 시대를 연다. 내년 사업 계획은 어떻게 될까. 애경산업 관계자는 “코로나19 팬데믹 속 성장 동력 마련을 위한 준비에 박차를...
"벌써 12번째"…코리아나 화장품, UN 산하 IVI 국제백신연구소 후원금 전달 2023-12-14 15:13:42
매년 진행돼 올해로 12번째다. 파워셀 에센스 한(1)병을 구입하면 한(1)명의 어린이를 구(9)한다는 취지다. 캠페인 기부금은 코리아나 화장품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에스'의 당해년도 판매금액의 일부다. 기부금은 지구촌 어린이들의 전염병 예방을 위한 백신 개발 및 지원 등에 사용된다. 라비다는 매년 1월...
"日 MZ 사로잡았다"…날개 돋친 듯 팔리는 韓 제품 2023-12-10 13:15:45
2.0 에센스', '퓨어 클렌징 오일' 등 인기 제품을 앞세워 일본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올해 마녀공장의 3분기까지 일본 매출액은 234억원으로 전체 해외 매출의 58.5%를 차지하고 있다. 마녀공장은 일본에서 오프라인 점포 약 4천600개를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 채널로는 아마존, 라쿠텐, 큐텐재팬,...
K-뷰티, 일본 중저가 화장품시장 장악…"K팝·MZ세대 영향" 2023-12-10 07:27:01
2.0 에센스', '퓨어 클렌징 오일' 등 인기 제품을 앞세워 일본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올해 마녀공장의 3분기까지 일본 매출액은 234억원으로 전체 해외 매출의 58.5%를 차지하고 있다. 마녀공장은 일본에서 오프라인 점포 약 4천600개를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 채널로는 아마존, 라쿠텐, 큐텐재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