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소희 계약 연장 안해"…김지원, '처음처럼' 새 얼굴됐다 2024-04-26 11:11:31
모델로 새로워진 '처음처럼'을 알리기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롯데칠성은 지난 3월 계약이 끝난 배우 한소희와 모델 계약을 연장하지 않았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지난달 가수 아이유와 참이슬 모델 계약을 연장했다. 아이유는 2014년 하이트진로와 처음 연을 맺은 뒤 주류업계 최장수...
처음처럼 모델에 한소희 대신 김지원·구교환 2024-04-26 09:05:51
맞게 표현했다"라면서 "앞으로 새로운 패키지, 새로운 모델로 더욱 새로워진 '처음처럼'을 알리기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앞서 하이트진로[000080]는 지난달 가수 아이유와 참이슬 모델 계약을 연장했다. 2014년 하이트진로와 처음 인연을 맺은 아이유는 주류업계 최장수 모델이다....
[2024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입시컨설팅의 사용자 맞춤형 AI 활동 포트폴리오를 서비스하는 ‘팀 베어러블’ 2024-04-25 17:41:47
팀 베어러블은 중고등학생의 진로 탐구 활동을 돕는 AI 포트폴리오 ‘마이폴리오(myfolio)’를 운영 중인 에듀테크 스타트업이다. 정 대표는 10년간 입시 사교육 업계에 있으면서 교육에 대한 사명감으로 교육 시장에서 경력을 쌓아왔다. 정 대표는 “교육 현장에서의 경험을 연습장 삼아 스스로의 철학과...
절치부심 KBS…'국민의 방송' 타이틀, 신상 예능으로 탈환할까 [종합] 2024-04-25 17:40:29
필두로 이적, 이용진, 육성재, 호시, 카리나 등 화려한 출연진로 화제가 된 프로그램이다. 유재석이 '컴백홈' 이후 3년 만에 KBS에서 선보이는 신규 예능 프로그램으로 목소리가 곧 명함인 전 국민이 다 아는 최정상 가수들과 펼치는 본격 리얼 보이스 추리 음악 버라이어티다. '싱크로유'를 맡은 박민정...
"유재석과 오랫동안 함께 고민했다"…KBS 3년 만에 복귀, 어떨까 2024-04-25 14:36:06
출연진로 화제가 된 프로그램이다. 유재석이 '컴백홈' 이후 3년 만에 KBS에서 선보이는 신규 예능 프로그램으로 목소리가 곧 명함인 전 국민이 다 아는 최정상 가수들이 AI를 상대로 펼치는 본격 리얼 보이스 추리 음악 버라이어티다. 박 CP는 "AI가 구현하는 무대와 진짜 아티스트들이 구현하는 무대가 있다"며...
중등 인강 엠베스트, 영재고-국제고 합격생이 전하는 '합격 노하우' 인터뷰 공개 2024-04-25 10:00:00
입시 컨설팅을 통해 학생 개인의 진로와 희망 분야에 맞는 비교과 활동을 추천받았고, 이를 자기소개서에 활용해 입시를 준비했다”라면서 “엠베스트의 ‘활동 보고서 평가 프로그램’을 통해 자기소개서에 활용할 만한 탐구 활동과 예상 질문을 받아 보았다”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과 합격자 인터뷰...
[게시판] HCN, 지역 아동 대상 KT그룹 미디어 투어 2024-04-25 09:30:48
체험과 견학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미디어 분야의 진로 탐색에 도움을 주기 위해 2017년 시작된 KT그룹의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번 행사는 HCN의 서초 본사 사옥에서 진행됐으며 통합 관제 센터와 스튜디오 견학, 모래예술 체험 등이 이뤄졌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AI 탤런트테크 기업 글로랑, TBS 홀딩스와 진단검사 SaaS 계약...일본 진출 추진 2024-04-24 16:59:00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으로 일본 시장 내 진로 발달 그림 검사(CFPI)가 공급될 예정이다. 진로 발달 그림 검사(CFPI)는 유아 또는 초등학생 대상의 자기 보고식 진단 검사로, 글자가 아닌 그림을 이용한다는 특징이 있다. 그림을 통해 검사가 진행되기 때문에 언어 이해 능력의 발달 과정에 있는 아동들이 자신의...
1초당 13병 팔렸다…'진로', 제로슈거 소주 부문 1위 2024-04-24 10:49:11
현재 진로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73만1000명으로 국내 주류 브랜드 중 가장 많다. 하이트진로는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진로와 두꺼비 캐릭터를 꾸준히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서...
'까르보 불닭면' 없어서 못 산다더니…삼양식품 주가 날았다 2024-04-23 08:38:54
하이트진로(1.29배), SPC삼립(1.08배), 빙그레(1.01배) 등 5개뿐이다. 삼양식품을 제외하면 1배 수준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다. 지난 1월 정부의 코리아 디스카운트 정책이 처음 언급된 직후의 저평가주 랠리 때는 식품주는 소외돼 있었다. 수익성에 대한 투자자들의 확신이 없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번에는 삼양식품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