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상이 "'사냥개들' 위해 체지방 7% 만들어…지금은 비수기" [인터뷰+] 2023-06-22 06:12:41
6kg을 감량하고, 체지방을 7%까지 낮췄다. 먹는 것을 좋아해서 건강검진을 위해 금식한 후, 대장 내시경을 위해 마취할 때 "밥을 달라"고 무의식중에 말할 정도지만 촬영 전부터 끝날 때까지 닭가슴살과 현미밥, 탄산수로만 버텼다. 혹독한 식이 조절과 함께 체육관 관장과 함께 셔터를 열고 운동한다는 목격담이 들려올...
소비자 맞춤형 제품 확대…ESG경영으로 친환경 선도 2023-06-14 16:13:08
섭취로 체지방 감소를 돕는 ‘녹차로 빼’를 출시했다.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체중 감량을 목표로 삼은 소비자가 타깃이다. 녹차추출물 카테킨 성분뿐 아니라 철저한 품질 관리로 엄선한 모로오렌지추출분말,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로즈힙분말, 보리, 검정콩, 현미, 쌀겨 등 총 일곱 가지를 부원료로 첨가했다. 향료,...
하이생, 하루 한 포 섭취로 체지방 감소…하이생 신제품 건기식 '녹차로 빼' 2023-06-14 16:05:05
포 섭취만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녹차로 빼’를 출시했다. 신제품 ‘녹차로 빼’는 바쁜 생활 속 불규칙한 식습관을 가진 현대인들을 비롯해 여름 시즌을 맞아 체중 관리에 신경 쓰는 사람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핵심 기능성 원료인 녹차추출물 카테킨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다. 자체...
롯데칠성음료, 생두 추출물 담은 '칸타타 블랙플러스' 출시 2023-06-09 10:59:47
띈 커피 생두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클로로겐산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운동 전후 커피를 음용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그린커피빈주정추출물 206.25mg을 함유한 제품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캔 제품이고, 용량은 275mL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칸타타 블랙커피의 맛은...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업×마이멜로디' 한달 만에 두 번째 에디션 2023-06-07 16:05:06
후 체지방 관리와 식이 대사 강화에 집중한 슬리밍 정제로, 바이탈뷰티의 스테디셀러다. 꾸준한 섭취를 통해 건강하고 안전하게 체지방을 관리하고자 하는 고객층을 사로잡아 지난 10년간 누적 후기 5만 건, 누적 판매 800만 개를 돌파했다. 바이탈뷰티 브랜드 중에서 가장 많은 재구매가 이뤄지는 제품이기도 하다. 지난달...
유유제약, 유유건강생활 흡수합병…시너지 창출 기대 2023-06-07 09:12:07
유유건강생활은 5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한 체지방 감소 건강기능식품 포모라인L112를 주력으로 의약외품, 액상차, 과·채 가공품 등 다양한 상품을 온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포모라인L112'는 지난 2018년 롯데홈쇼핑을 시작으로 CJ온스타일, 현대홈쇼핑, NS홈쇼핑 등 주요 홈쇼...
유유제약, 유유건강생활 합병…온라인 유통망 흡수 2023-06-07 08:11:59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한 체지방 감소 건강기능식품 '포모라인L112'를 주력으로 의약외품, 액상차, 과·채 가공품 등을 온라인 유통망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포모라인L112는 2018년 롯데홈쇼핑을 시작으로 CJ온스타일 현대홈쇼핑 NS홈쇼핑 등 주요 홈쇼핑 방송에서 판매 중이다. 누적 판매액은...
센트룸 프로바이오틱스 3종, 내달 5일 한국서 최초 출시 2023-05-31 11:26:56
장 건강을 기본으로, 슬림케어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고 면역케어는 면역 증진과 항산화에, 나이트케어는 수면의 질 개선을 돕는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회사는 한국 소비자의 수요와 시장을 파악해 연구개발을 마친 후 국내 기업과 위탁생산 파트너십을 통해 생산을 자급화했다고 밝혔다. 한국은 전 세계 국가 중...
롯데·세라젬·바디프랜드…'헬스케어 플랫폼' 삼국지 2023-05-25 17:59:57
위해 혈압, 체지방 등을 측정할 수 있는 가정용 건강관리 도구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헬스케어 찍은 롯데국내 헬스케어 e커머스 시장은 이제 막 태동 단계다. 2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아직 뚜렷한 강자가 없는 이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롯데, 세라젬, 바디프랜드 등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삼성전자, SK텔레콤...
"먼저 뽑아야 6년간 독점"… '개별인정형 원료' 경쟁 치열 2023-05-23 19:10:38
간 건강, 관절 건강, 체지방 개선을 위한 개별인정 신청, 원료 인정 신규 추가를 목표로…] 앞서 제넨셀은 다친 호랑이가 풀밭에 굴러 상처를 치유했다는데서 이름이 붙은 호랑이풀에서 추출한 분말로도 개별인정형 원료로 승인받았습니다.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는 효과를 입증하기까지 5년이란 시간이 소요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