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퍼셀, 올리브영에서 베스트셀러 2종 및 단독 에디션 출시 2024-02-29 09:00:01
코스메틱 브랜드 퍼셀(PURCELL)은 올리브영에 자사의 베스트 셀러 2종의 입점과 함께 단독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대표 제품인 ‘20억/mL 픽셀바이옴™ 원액’은 유산균을 피부에 가장 이상적인 농도로 담아내어 특허 받은 제품으로, 여드름 피부는 물론 모든 피부 타입에 수분 불균형과 트러블 개선, 탄탄한...
채널코퍼레이션, ‘채널콘2024’ 개최...미래 성장 동력 찾는다 2024-02-28 15:42:26
세션은 △고운세상코스메틱 이주호 대표의 ‘7년 동안 14배 성장한 닥터지, 어떻게 올리브영 1위 천만 크림이 됐나?’ △일본 세일즈포스 전 수석 부사장이자 ‘더 모델’ 저자 후쿠다 야스타카의 ‘과학적 영업 프로세스' △에이티넘인베스트먼트 김제욱 부사장과 글로벌브레인 이경훈 한국...
'약보다 뷰티' 동국제약, 미용기기 공략 가속 2024-02-27 18:19:54
더마코스메틱(약국 화장품)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100만원대 미용기기 출시27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동국제약은 프리미엄 탄력 관리 디바이스인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를 다음달 출시한다. 마데카 프라임은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인 ‘센텔리안24’가 지난해 1월 론칭한 뷰티 디바이스다. 기기 하나로...
"마데카솔 성분으로 화장품"…뷰티사업 진출한 동국제약의 승부수[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2-27 16:42:36
코스메틱(약국 화장품)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것이다. 100만원대 미용기기 출시27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동국제약은 프리미엄 탄력 관리 디바이스인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를 다음달 출시할 예정이다. 마데카 프라임은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인 ‘센텔리안24’가 지난해 1월 론칭한 뷰티 디바이스다. 기기...
'뷰티 기업' 삐아, 4월 25일 코스닥 입성…"색조 넘어 기초까지" 2024-02-27 15:39:43
코스메틱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를 위해 스테디셀러 리브랜딩, 제품 포트폴리오 다각화, 해외 진출 가속화와 같은 성장 전략을 공개했다. 또한, 화장품 카테고리 킬러 기업으로서 색조부터 기초 화장품까지 전 영역을 아우르는 제품군을 확보하며 사업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기존 사업 영역이 색조에...
“돈이 다가 아닙니다"…'하이브리드 근무'의 힘 [전민정의 출근 중] 2024-02-25 12:00:00
있습니다. 화장품 제조업(OEM)을 운영하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의 경우 직원들의 지난해 자녀 출산율이 2년 전에 비해 5배 이상 늘었는데요. 임신기간 근로시간 단축을 포함해 재택근무 횟수를 늘린 덕분입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2020년 1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재택근무를 도입한 이곳은 사무직 56%가 월 4...
고운세상코스메틱, 색조화장품 진출…'힐어스' 선보여 2024-02-22 15:52:35
세 번째 브랜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힐링 메이크업을 콘셉트로 한 힐어스를 론칭하며 색조 화장품 시장에 진출한다고 22일 밝혔다. 힐어스는 '숨 쉬는 아름다움'(Breathing Beauty)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피부가 편안한 메이크업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힐어스 첫 상품군으로 '숨결...
대한민국 GPTW 혁신리더…좋은 일터 만들기 선도 2024-02-21 16:52:31
GPTW 혁신 리더는 고운세상코스메틱 김선호 팀장, 그룹엠코리아 전병준 차장, 대전신용보증재단 신은경 부장, 디스코하이테크코리아 김혜은 팀장, 마린트랜스코리아 김혜진 팀장, 마이크로웍스코리아 임재천 부장, 매나테크 코리아 김진영, 멀츠에스테틱스 신진아 HR 매니저, 벡터코리아IT 벡터 레이버 매니지먼트 카운슬,...
신세계인터내셔날, 프랑스 향수 에르메티카 국내 독점 유통 2024-02-19 09:08:54
몰로이 부부가 2018년 론칭한 향수 브랜드다. 에르메티카의 모든 제품은 동물 실험을 거치지 않으며 동물성 유래 원료와 유전자변형생물(GMO) 또한 일절 사용하지 않는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코스메틱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를 발 빠르게 확보해 나갈 예정"이라고...
화장품 강국 日 사로 잡았다…판매 1위 'K뷰티' 뭔가 보니 [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2-17 10:00:04
평가가 나온다. 2018년 라카코스메틱스가 론칭한 라카는 ‘컬러는 원래 모두의 것’이라는 슬로건을 기치로 국내 최초 ‘젠더-뉴트럴(성 중립적) 메이크업’ 브랜드를 표방했다. 2020년에는 일본 최대 오픈마켓 플랫폼인 큐텐재팬에 입점하며 일본 시장에 첫발을 내디뎠다. 이후 3년간 라카는 온라인 채널에 매진하며 ‘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