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신사, 日 도쿄 쇼룸 열어 2024-02-19 17:39:48
무신사는 일본 도쿄에서 쇼룸을 열고 일본 내 ‘K패션’의 입지를 넓혔다. 무신사가 지난 13~16일 도쿄에서 연 ‘24 FW(가을·겨울) 시즌’ 쇼룸에는 글로니, 기준, 락피쉬웨더웨어, 레스트앤레크레이션, 스탠드오일, 코스트퍼킬로, 토앤토 등 총 7개 국내 브랜드가 참여했다. 쇼룸에는 4일간 일본 유명 편집숍과 백화점 등...
무신사 도쿄 쇼룸에 日 바이어 150여명 다녀갔다 2024-02-19 16:33:29
내 ‘K패션’의 입지를 넓혔다. 무신사가 지난 13~16일 도쿄에서 연 ‘24 FW(가을·겨울) 시즌’ 쇼룸에는 글로니, 기준, 락피쉬웨더웨어, 레스트앤레크레이션, 스탠드오일, 코스트퍼킬로, 토앤토 등 총 7개 국내 브랜드가 참여했다. 쇼룸에는 4일 간 일본 유명 편집숍과 백화점 등 패션·유통업계 바이어 150여명이 방문해...
무신사, 일본 도쿄서 두번째 쇼룸…바이어들 K패션 '눈독' 2024-02-19 11:26:57
패션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가 밀집한 미나미 아오야마에 쇼룸을 열어 현지에서 큰 관심을 모았다고 무신사는 소개했다. 행사에는 글로니, 기준, 락피쉬웨더웨어, 레스트앤레크레이션, 스탠드오일, 코스트퍼킬로, 토앤토 등 7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GR8, 빔즈, 유나이티드 애로우즈와 같은 현지 유명 편집숍과 이세탄,...
무신사, 도쿄서 쇼룸 열었다...日 판로 확대 2024-02-19 10:43:54
토앤토 등 총 7개 브랜드가 참여해 24 FW(가을·겨울) 시즌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쇼룸은 럭셔리 부티크를 비롯해 전 세계 패션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가 밀집한 미나미 아오야마에서 운영했다. 4일간 운영된 쇼룸엔 일본 유명 편집숍과 백화점 등 패션·유통업계 바이어 150여 명이 참여해 K패션 브랜드의 새 시즌...
무신사, 일본 도쿄서 두번째 쇼룸…"현지 유통망 확대" 2024-02-19 08:38:16
이번에는 럭셔리 부티크를 비롯해 전 세계 패션 트렌드를 이끄는 감각적인 브랜드가 밀집한 미나미 아오야마에 자리해 현지에서도 큰 관심을 모았다고 무신사는 소개했다. 행사에는 글로니, 기준, 락피쉬웨더웨어, 레스트앤레크레이션, 스탠드오일, 코스트퍼킬로, 토앤토 등 7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여기에 GR8, 빔즈,...
올 가을·겨울 패션 트렌드는?…무신사 시즌 프리뷰 가보니 2024-02-15 17:15:58
통해 먼저 확인하고 혜택가에 구매·주문할 수 있도록 한 제도다. 무신사는 올해 FW 패션 트렌드로 그런지(grunge) 무드와 고스(Goth) 스타일을 결합한 △하이퍼 스테이트먼트(Hyper Statement), 클래식 캐주얼 워크웨어가 합쳐진 △로우키 클래식(Lowkey Classic), 레트로 스타일을 재해석한 △레트로 럭스(Retro Lux) 등...
"세뱃돈 플렉스 하세요"…밸렌타인데이 할인전 쏟아진다 2024-02-13 06:00:01
등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야이야앤프렌즈·키피버니포니·올리베 등과 협업한 상품 40여 종을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은 빵빵이, 양파쿵야 등의 인기 캐릭터를 입힌 130여 종의 기획 상품을 출시해 맞불을 놨다. 여기에 신종 패션 트렌드인 '백꾸'(가방 꾸미기)를 콘셉트로 한 마케팅을 선보여 인형·키링 등 관련...
아웃렛도 "VIP 모셔라"...혜택 확대 2024-02-09 17:30:25
또 애슐리퀸즈 식사권 제공과 켄싱턴호텔앤리조트 할인권, 패션 브랜드 할인권, 문화센터 할인과 무료 주차권 등 정기 바우처를 제공한다. 브랜드 VIP 고객 초청전, 원데이 클래스, 갤러리 작가 리셉션, 아티스트 토크 등 비정기 바우처도 주어진다. 지난 달 기준 이랜드 4개 매장의 VIP 고객 수는 작년 1월보다 15%...
불황에 아웃렛도 '큰 손' 모시기 경쟁…VIP 마케팅 강화 2024-02-09 10:11:00
물론이고 애슐리퀸즈 식사권 제공과 켄싱턴호텔앤리조트 할인권, 패션 브랜드 할인권, 문화센터 할인과 무료 주차권 등 정기 바우처를 제공한다. 또 브랜드 VIP 고객 초청전, 원데이 클래스, 갤러리 작가 리셉션, 아티스트 토크 등 비정기적 바우처도 제공한다. 지난 달 기준 이랜드 4개 매장의 VIP 고객 수는 작년 1월보다...
무신사, 가을·겨울 신상품 선공개…고객 투표로 제품화 2024-02-08 08:31:50
= 무신사는 다가올 가을·겨울 시즌 패션 트렌드를 고객들에게 가장 먼저 선보이기 위한 온오프라인 행사 '24FW 시즌 프리뷰'를 오는 15일부터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시즌 프리뷰는 무신사 입점 브랜드가 다음 시즌 디자인을 미리 공개하고 고객 투표와 선주문을 통해 실제 수요를 확인할 수 있는 자리다. 기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