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24시간 콜센터 운영

입력 2012-06-25 10:4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원준)이 면세점 업계 최초로 심야 쇼핑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24시간 콜센터’를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콜센터 이용 고객들은 제품 문의와 출국일정 변경, 이벤트 안내 등 인터넷 쇼핑 관련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롯데면세점은 "최근 야간과 새벽 항공편 이용객이 늘면서 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콜센터 상담 서비스를 24시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며,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운영되는 24시간 콜센터의전문 상담 직원들이 업계 최고의 고객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