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원준)이 면세점 업계 최초로 심야 쇼핑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24시간 콜센터’를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콜센터 이용 고객들은 제품 문의와 출국일정 변경, 이벤트 안내 등 인터넷 쇼핑 관련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롯데면세점은 "최근 야간과 새벽 항공편 이용객이 늘면서 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콜센터 상담 서비스를 24시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며,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운영되는 24시간 콜센터의전문 상담 직원들이 업계 최고의 고객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콜센터 이용 고객들은 제품 문의와 출국일정 변경, 이벤트 안내 등 인터넷 쇼핑 관련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롯데면세점은 "최근 야간과 새벽 항공편 이용객이 늘면서 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콜센터 상담 서비스를 24시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며,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운영되는 24시간 콜센터의전문 상담 직원들이 업계 최고의 고객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