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장애대응센터`를 오픈했습니다.
서비스 이용시 발생 가능한 장애 상황을 신속하게 처리해 고객과 파트너에게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만들었다고 회사 측은 밝혔습니다.
10명이 365일 24시간 교대근무를 하며 티몬 사이트에서 발생하는 서비스 장애 상황을 관측, 관련 부서가 신속히 대처할 수 있도록 총괄 지휘합니다.
또 장애 신고가 접수되면 전사 또는 특정 그룹을 대상으로 전파하는 동시에 관련 담당자를 찾아 장애를 해결, 발생 원인을 분석하는 작업을 하게 됩니다.
서비스 이용시 발생 가능한 장애 상황을 신속하게 처리해 고객과 파트너에게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만들었다고 회사 측은 밝혔습니다.
10명이 365일 24시간 교대근무를 하며 티몬 사이트에서 발생하는 서비스 장애 상황을 관측, 관련 부서가 신속히 대처할 수 있도록 총괄 지휘합니다.
또 장애 신고가 접수되면 전사 또는 특정 그룹을 대상으로 전파하는 동시에 관련 담당자를 찾아 장애를 해결, 발생 원인을 분석하는 작업을 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