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24시간 '장애대응센터' 오픈

입력 2012-09-24 14:03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장애대응센터`를 오픈했습니다.

서비스 이용시 발생 가능한 장애 상황을 신속하게 처리해 고객과 파트너에게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만들었다고 회사 측은 밝혔습니다.

10명이 365일 24시간 교대근무를 하며 티몬 사이트에서 발생하는 서비스 장애 상황을 관측, 관련 부서가 신속히 대처할 수 있도록 총괄 지휘합니다.

또 장애 신고가 접수되면 전사 또는 특정 그룹을 대상으로 전파하는 동시에 관련 담당자를 찾아 장애를 해결, 발생 원인을 분석하는 작업을 하게 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