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손해보험이 콜센터 품질지수에서 손해보험업계 1위 기업으로 선정됐습니다.
LIG손보는 29일 서울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2012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인증 수여식`에서 우수 콜센터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KS-CQ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비스경영학회가 공동으로 개발한 평가 모형으로, 지난 3개월간 일반기업 41개 업종 143개 기업과 공공기관 19개 기관 콜센터를 대상으로 평가가 진행됐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비대면 고객 접점의 최전선인 콜센터 품질 개선과 온라인 소통 향상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LIG손보는 29일 서울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2012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인증 수여식`에서 우수 콜센터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KS-CQ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비스경영학회가 공동으로 개발한 평가 모형으로, 지난 3개월간 일반기업 41개 업종 143개 기업과 공공기관 19개 기관 콜센터를 대상으로 평가가 진행됐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비대면 고객 접점의 최전선인 콜센터 품질 개선과 온라인 소통 향상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