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칠수록 알뜰하다! 외식업계는 지금 ‘투게더’ 열풍

입력 2013-02-21 19:21  

여러 사람이 모이면 더욱 푸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투게더(Together)’ 상품이 외식업계 트렌드로 각광 받고 있습니다.

◆ 인기 피자 두 판이 한 박스에! `한국 피자헛 더블박스`

한국 피자헛은 피자 두 판을 한 박스에 담은 ‘더블박스(Double box)’를 출시했습니다. 더블박스는 한국 피자헛이 업계 최초로 고안한 새로운 스타일의 박스 메뉴로, 기존에 가족, 친구 모임 시 여러 판의 피자를 주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혜택은 늘린 아이디어 제품.

더블박스는 피자헛의 베스트셀러인 더스페셜 피자 두 판을 선택해 더욱 풍성하고 알뜰하게 즐길수 있습니다. 골든 포테이토, 크림치킨, 까망베르, 텐더비프 중 입맛에 따라 토핑 2가지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더블박스는 지난 1일 출시 이후 2주 만에 10만 박스 이상 판매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 스테이크로 파티를 즐겨라! `T.G.I.프라이데이스 스테이크 세트`

T.G.I. 프라이데이스는 특별한 날에만 찾았던 스테이크를 여럿이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를 내놓았습니다. “빅 스테이크로 빅 파티 하자”는 테마로 만들어진 스테이크 세트 메뉴는 러브 온 파이어 쉬림프 & 스테이크 또는 크레올 쉬림프 & 스테이크를 스프, 음료, 파스타, 샐러드과 함께 구성됐습니다.기존 보다 할인 된 가격으로 제공되고, 2인부터 4인까지 인원수에 따라 세트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스테디셀러와 신상 버거를 한번에 `롯데이아 랏츠팩`

롯데리아는 신제품 랏츠버거와 인기제품 치킨버거를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랏츠팩’을 출시했습니다. 랏츠팩은 최근 출시한 랏츠버거와 롯데리아의 스테디셀러인 치킨버거를 양념감자, 치즈스틱, 음료를 곁들여 정상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두툼한 소고기 패티를 이용한 정통 비프 버거(랏츠버거)와 오리지널 스타일(치킨버거)을 고수하는 두 가지 맛의 버거를 정상가보다 할인된 알뜰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 족발? 보쌈? 고민 해결 `놀부 보쌈 미인족보`

놀부보쌈은 대표 메뉴인 족발과 보쌈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미인족보(족발+보쌈)를 선보였습니다. 메뉴 고민을 해결해줄 뿐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두 가지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특히 피부 미용과 건강에 좋은 콜라겐과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어 여성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