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엔포 미국 진출 “어디에서든 진실된 모습으로 임하겠다”

입력 2013-05-22 17:17  


티아라엔포 미국 진출 (사진 = 코어콘텐츠미디어)

[한국경제TV 유병철 기자] 걸그룹 티아라의 유닛 티아라엔포(은정, 효민, 지연, 아름)가 미국에 진출에 대한 소감과 계획을 밝혔다.

티아라엔포는 20일 서울 청담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지난 12일부터 45일 동안 미국 힙합가수 크리스 브라운의 초청으로 미국에 다녀왔던 여정과 앞으로의 미국 진출 계획을 털어 놓았다.

티아라엔포 멤버들과 함께 자리한 코어콘텐츠미디어 해외마케팅팀 이진택 이사는 미국행의 성과에 대해 티아라엔포는 미국에서 많은 관심과 사랑 받았다. 특히 크리스 브라운 등 많은 프로듀서들을 만나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은정은 저희도 생각지 못하게 많은 일들이 있었다. 크리스 브라운 초청으로 45일 동안 미국을 가게 됐다. ‘크리스 브라운을 만날 수 있을까라는 생각도 했고 설레기도 하고 두근거리기도 했는데 티아라에 새로 들어온 다니와 인연으로 만나게 됐다고 전했다.

은정은 이어 크리스 브라운이 잘 대해 주셨다. 리무진이나 보호해 줄 수 있는 분들도 준비해 주시는 등 많이 환대를 해주셨다. 이야기도 많이 나눴다. 자그마한 선물을 드리고 싶어 도자기를 드렸는데 굉장히 좋아했다. 앞으로도 크리스 브라운하고는 더 음악적인 작업을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기대감을 높였다.



현재 티아라엔포는 미국 엠파에어레코드와 전원일기음원의 계약을 체결한 상태다. 이와 함께 크리스 브라운, 스눕독, 티페인, 레이제이 등 미국 뮤지션 5명이 공동 참여한 전원일기의 음원을 한국과 미국에서 공개할 계획이다.

은정은 이번 타이틀곡인 전원일기의 다섯 가지 버전이 나오게 된다. 본 곡은 스피드 태윤이 랩피처링을 해줬다. 그 부분을 미국 힙합가수 크리스 브라운, 스눕독, 레이제이, 위즈칼리파, 티페인이 각 피처링한 다섯 가지 음원이 미국과 한국 동시에 발매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티아라엔포는 한국 활동 중 미국에 진출하는 것과 관련해 미국에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자주 오는 건 아니라고 생각한다. 아직까지는 즉흥적으로 진행되는 부분이 많다. ‘전원일기활동하는 사이사이 미국에 다녀올 생각이다. 다른 일정은 이미 예정됐던 대로 움직인다고 설명했다.

티아라엔포는 또 오는 630일 개최되는 ‘BET 어워즈에 크리스 브라운과 함께 레드카펫에 입장한다. ‘BET 어워즈그래미 어워즈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미국 음악시상식이다.

지연은 오는 25일 다시 라스베이거스로 출국해 크리스 브라운 단독 콘서트의 오프닝 무대에 선다. 떨리고 긴장된다. 미국에서 선보이는 우리의 첫 무대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고 싶다고 전했다.



이진택 이사는 티아라엔포는 크리스 브라운의 라스베이거스 콘서트에서 전원일기무대를 꾸민다. ‘전원일기를 편곡해서 새로운 느낌을 가미할 예정인데 미국의 한 스타가 전원일기의 랩을 담당할 것 같다고 밝혔다.

효민은 크리스 브라운을 만나러 미국에 갔을 때도 즉석 카메오 출연 제안을 받는 등 즉흥적인 부분이 많았다. 이번 라스베이거스에서도 기대되는 부분이 많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티아라엔포는 유닛 활동을 하지 않고 있는 다른 멤버들에 대해 티아라엔포 미국 미국 티아라 브라운 와우넷 오늘장전략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