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라 단발머리, 긴 머리 싹둑 자르고 파격 변신 '대박'

입력 2013-07-23 11:05   수정 2013-07-23 12:53

배우 고아라의 파격 변신이 화제다.



1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센터에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이우정 극본, 신원호 연출) 대본 리딩이 진행됐다. 이 작품은 `응답하라 1997`의 열기를 이어 다시 한 번 1990년대를 재조명한다.

이날 대본리딩에는 성동일 이일화를 비롯해 고아라 정우 유연석 김성균 도희(타이니지) 바로(B1A4) 손호준 윤종훈 등이 참석했다. 연출과 프로듀싱을 맡은 신원호 PD는 "무조건 재미있는 드라마로 만들겠다. 다 같이 합을 맞춰보는 자리인 만큼 재미있게 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3시간에 걸쳐 총 5회 분량의 합을 맞춘 대본 리딩은 대본을 거의 숙지한 배우들이 몸동작과 시선을 맞추는 등 실제 촬영을 방불케했다. 젊은 배우들이 이미 여러 차례 따로 만나 대본 리딩을 가졌기 때문. 이러한 연습 덕분에 대사맛이 리얼하게 살면서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

이날 가장 눈길을 끈 것은 바로 고아라의 파격 변신. 극 중 농구선수 이상민의 빠순이 나정으로 등장하는 고아라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1994년도 스타일을 완성시켰다. 긴 헤어스타일로 여신 이미지를 보여줬던 고아라는 지금까지 한 번 도 하지 않았던 앞머리 단발 스타일과 멜빵바지를 입고 등장, 작품에 대한 열정과 의욕을 보여줬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고아라 단발머리, 이런 모습도 예쁘다니" "고아라 단발머리 진짜 대박! 드라마 완전 기대된다" "고아라 단발머리 뭘 해도 예쁘네 역시" "고아라 단발머리...여신 느낌은 어디로? 변신 제대로 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응답하라 1994`는 전국 각지에서 올라온 지방 출신들이 모인 하숙집을 배경으로 이야기가 진행된다. 눈물겨운 상경기는 지방 사람들에게 공감을, 서울 사람들에게는 새로움을 선사하며 또 한 번 전 세대를 아우르는 스토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성동일과 이일화는 지난 작품에 이어 부부로 호흡을 맞추며 하숙집 주인으로 활약한다. 하숙집 딸 나정 역은 고아라, 정우 유연석 김성균 바로 손호준은 개성 넘치는 지방 출신과 서울 출신 대학생으로 출연한다.

`응답하라 1994`는 이달 말 크랭크인하며 오는 10월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CJ E&M)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