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담빠담, 하반기 신메뉴 출시

입력 2013-10-31 14:48  

이탈리안 파스타 치킨 카페 빠담빠담(대표이사 임은경,www.padampadam.kr)이 매번 변하는 시장 트렌드와 고객들의 까다로운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올해 하반기 신메뉴를 오는 11월 1일에 출시합니다.

이번에 출시될 신메뉴는 총 8종류이며, 메인 메뉴인 치킨뿐만 아니라 스페셜메뉴, 피자메뉴, 샐러드, 사이드 메뉴까지 고르게 구성되어있습니다. 치킨메뉴는 최근 젊은층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매콤한 메뉴들로 구성됐습니다.

▲`순살 고추 치킨`은 바삭하면서 쫄깃한 순살치킨에 매콤한 청양고추가 첨가되어 느끼하지 않고 함께 제공되는 고추튀김 또한 별미.

▲`순살 양념 불치킨`은 쫄깃한 닭다리살로 만들어져 식감이 살아있고 알싸하게 매운 맛에 자꾸만 손이 가게 되는 중독성 있는 메뉴 입니다.

스페셜 메뉴는 다양한 고객의 입맛에 맞춘 빠담빠담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어 치킨메뉴와는 또 다른 즐거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

▲`피쉬 앤 칩스`는 담백하고 바삭하게 튀겨낸 피쉬가라아케와 그린빈, 갈릭 후라이드 포테이토가 함께 어우러진 요리로 레몬즙과 함께하면 느끼함 없이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어 맥주와 환상적인 짝꿍.

▲`토마토 치킨 스테이크`는 진하고 상큼한 토마토소스를 훈제 치킨 스테이크 위에 듬뿍 올리고 갈릭 후라이드 포테이토와 올리브유에 살짝 볶아 식감이 살아있는 그린빈을 곁들여 안주나 식사 메뉴로도 손색이 없는 특별 메뉴 입니다.

빠담빠담의 다양한 피자메뉴는 담백한 또띠아 도우에 신선한 토핑과 진항 풍미의 치즈가 듬뿍 어우러져 더욱 고소하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마르게리타 피자`는 새콤한 토마토소스에 생모짜렐라 치즈와 토마토 슬라이스를 올리고 구워내어 쫀득하면서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 입니다.

▲`차슈 피자`는 토마토소스를 올린 도우에 감칠맛 나는 차슈와 브로콜리, 모짜렐라치즈를 듬뿍 올려 고소하면서도 차슈의 식감이 살아있는 메뉴 입니다.

당일 배송되는 신선한 야채와 다양한 드레싱으로 즉석에서 만들어 신선하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샐러드와 메인 메뉴를 더욱 맛있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게 만들어주는 사이드메뉴 또한 각각 한 종류씩 출시했습니다.

▲`리코타 치즈 샐러드`는 아이스크림같이 살살 녹는 리코타치즈가 새콤한 키위드레싱 샐러드와 만나 더욱 특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샐러드. 또한 사이드 메뉴인

▲`갈릭 후라이드 포테이토`는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러운 포테이토 스틱에 마늘양념을 더해 특유의 매콤한 맛이 잘 살아있습니다.

임은경 빠담빠담 대표이사는 "이번 신메뉴는 최근의 트렌드와 인기메뉴를 분석하여 다양한 고객층이 즐길 수 있는 메뉴를 보강하게 되었다"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만족을 선사하고 더욱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가겠다"고 설명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