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가 수원 `삼성전자 CS아카데미`에서 최고의 서비스 기술 전문가를 선발하는 `서비스 기술 경진대회`를 열었습니다.
올해로 18회를 맞은 `서비스기술 경진대회`는 고객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엔지니어와 상담원, 서비스 지원 인력 등이 참가해 서비스 전문성을 겨루는 대회입니다.
이번 대회에는 본사 부문에서 기술연구 리포트, 스마트폰 기술경진, IT 기술상담 등 5종목에 49명이 참가했고, 협력사 부문은 가전, IT, 에어컨 제품의 기술경진, 일반상담 등 6종목에 44명이 참가해 경쟁을 펼쳤습니다.
이항우 삼성전자서비스 디지털기술팀 상무는 "서비스 기술력 향상을 통해 고객 감동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올해로 18회를 맞은 `서비스기술 경진대회`는 고객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엔지니어와 상담원, 서비스 지원 인력 등이 참가해 서비스 전문성을 겨루는 대회입니다.
이번 대회에는 본사 부문에서 기술연구 리포트, 스마트폰 기술경진, IT 기술상담 등 5종목에 49명이 참가했고, 협력사 부문은 가전, IT, 에어컨 제품의 기술경진, 일반상담 등 6종목에 44명이 참가해 경쟁을 펼쳤습니다.
이항우 삼성전자서비스 디지털기술팀 상무는 "서비스 기술력 향상을 통해 고객 감동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