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특급호텔 다양한 추석패키지 상품 유혹

입력 2015-09-02 19:50  

특급호텔들이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다양한 추석패키지로 고객을 유혹한다. 휴식과 힐링을 넘어 내 몸에 새로운 에너지를 공급해 주고 싶다면 호텔에서 연휴를 즐기는 것도 퍽 괜찮은 경험이 될 것이다. 평소 회원들만 이용하는 피트니스클럽과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도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오는 9월 25일부터 10월 1일까지 한가위 패키지와 한가위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한가위 패키지 Ⅰ은 디럭스 룸 1박, 한가위 패키지 Ⅱ는 디럭스 룸 1박과 뷔페 레스토랑 2인 조식, 한가위 패키지 Ⅲ은 디럭스 룸 1박과 뷔페 레스토랑 2인 조식과 석식, 한가위 패키지 Ⅳ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조식,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한가위 패키지 Ⅴ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과 뷔페 레스토랑 2인 조식,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이 포함된다. 가격 13만5000원부터 25만9000원까지. 한가위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 내 스파인 라 끄리닉 드 파리에서 인양 오리엔탈 바디 마사지 프로그램을 기존 가격에서 약 60% 할인된 가격인 7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한가위 패밀리 패키지 Ⅰ(3인 기준)은 그랜드 스위트의 2 베드 룸 1박, 뷔페 레스토랑 3인 조식 등의 혜택이 포함된다. 가격 19만원. 한가위 패밀리 패키지 Ⅱ(4인 기준)는 그랜드 스위트의 3 베드 룸 1박, 뷔페 레스토랑 4인 조식 등의 혜택이 포함된다. 가격 23만5000원.

더 플라자는 오는 9월 25일부터 30일까지 ‘추석 인 스타일(Chuseok in Style)’을 선보인다. 이번 추석패키지는 다양한 문화생활을 선택적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베이직(Basic), 매직(Magic), 릴렉스(Relax) 등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최현우 마술쇼, CGV 영화관람권, 세븐스퀘어 조식, 가상현실 체험권 등을 선택적으로 즐길 수 있다. 가격 19만5000원부터.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오는 9월 25일부터 10월 4일까지 추석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 또는 비즈니스 룸에서 1박과 함께 2인 조식, 로비라운지 델마르에서 2인이 이용할 수 있는 전통차, 떡 세트를 제공한다. 정오 얼리 체크인과 오후 2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마련돼 있어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호텔 내에 위치한 IP 에스테틱 바디 또는 페이셜 트리트먼트 2인 50% 할인권 1매도 함께 제공된다. 추석 연휴인 9월 26일부터 9월 28일까지 추석패키지 이용객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가 준비된다. 체크인 시 한복을 착용한 패키지 고객에게 룸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며 프론트 데스크에서 대형 윷놀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패키지 고객은 체크인 시 도개걸윷모 중 개 이상의 윷놀이 결과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선물 받을 수 있다. 개는 1만원권 식음 이용권, 걸은 3만원권 식음 이용권, 윷은 룸 한 단계 업그레이드, 모는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 되는 혜택이 제공된다. 모가 나온 고객에 한해 윷놀이 1회 추가 기회가 주어지는데 이 때 모가 한 번 더 나오면 240만원 상당의 임피리얼 스위트룸을 이용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가격 19만9000원부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9월 25일부터 30일까지 릴랙싱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반얀트리 스파에서 1인 60분 바디 트리트먼트를 제공해 보다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시그너처 프로그램인 발리니즈, 아일랜드 듀, 로미로미등 다양한 메뉴 중 원하는 종류를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2인 조식, 반얀트리 머그컵이 선물로 제공된다. 가격 클럽 룸 59만원부터.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9월 1일부터 추석패키지 ‘한가위 인타운’을 선보이고 있다. 그랜드 객실 1박, N 서울 타워의 ‘박물관은 살아있다’ 입장권 2매, 남산골 한옥마을행 무료 셔틀버스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9월 25일부터 29일까지 투숙가능하다. 가격 18만원부터.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은 오는 9월 18일부터 10월 11일까지 아내사랑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튜디오 타입의 객실부터 온 가족이 이용하기에 편안한 1베드룸 아파트먼트, 1베드룸 스위트 객실의 1박이 포함된다. 1인 스파 상품과 허브차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파크카페 2인 조식뷔페, 메리어트 리워즈 멤버에게만 제공되는 무료 인터넷이 기본 혜택으로 구성된다. 가격 28만9000원부터.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오는 9월 25일부터 10월 4일까지 추석패키지 ‘수고했어, 올해도!’를 선보인다. 패키지 I은 디럭스 룸 1박, 뷔페 레스토랑 카페 엘리제 2인 무료 조식, 객실 내 한과 6조각, 식혜 2잔이 제공된다. 패키지 II는 디럭스 룸 1박, 뷔페 레스토랑 카페 엘리제 2인 무료 조식, 특별 선물로 태국 럭셔리 스파 브랜드 THANN 마사지 오일이 포함된 트래블 키트 1개가 제공된다. 가격 13만원부터.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오는 9월 18일부터 29일까지 딜리셔스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편안한 하룻밤은 물론 내 마음대로 레스토랑을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호텔 내 레스토랑 & 바 10만원 이용권 및 코엑스 아쿠아리움 30% 할인권, 메가박스 코엑스 할인권, 15~16 겨울 패키지 이용 시 2만원 할인 쿠폰 등이 제공된다. 클럽 층에 투숙 시 클럽 라운지 조식과 해피아워 등 간단한 식음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클럽 라운지 혜택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영국의 No.1 유기농 닐스 야드의 셀프 케어 세트 및 2시까지 체크 아웃 연장과 함께 일반층 고객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2박 이상 연박으로 투숙하는 고객의 경우 둘째 날부터 20%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어 오래 머물수록 알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격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디럭스룸 25만원,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수페리어룸 22만원부터. 10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일반층 예약 고객 10% 할인, 클럽층 예약 고객 20%를 할인해 주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롯데호텔서울은 오는 9월 20일부터 30일까지 2015 추석소원 패키지를 선보인다. 설렘 패키지는 슈페리어 룸 1박과 라세느 또는 페닌슐라 중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조식뷔페 2인, 룸서비스로 송편, 수정과 등 명절 음식이 제공되는 환영 추석메뉴가 포함된다. 행복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과 조식뷔페 2인, 서울시티투어버스 이용권 2매, 델리카한스의 피크닉 박스, 롯데호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등 모든 롯데 계열사에서 사용 가능한 롯데 스페셜 카드 5만원권이 마련된다. 소아 1인은 무료로 추가가 가능해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에게 적합하다. 감사 패키지는 추석 연휴 고생한 아내 또는 어머니에게 휴식을 선사하려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클럽플로어 디럭스 룸 1박과 클럽라운지 혜택 2인, 환영 추석메뉴, 한식, 일식, 중식, 이탈리안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디너 코스 2인, 설화수 스파의 균형 또는 순환 케어 60분 1인과 50% 할인권 1매가 제공된다. 가격 21만원부터.

머큐어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은 오는 9월 24일부터 10월 31일까지 Thanks 추석 Giving 와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이탈리아의 뿔리아 지방에서 생산되는 파네스 그룹의 루카렐리 네그로아마로(레드)와 루카렐리 비앙코(화이트) 와인 1 세트를 제공한다. 명절 연휴 기간 동안 호텔 내에서 전통 놀이인 투호놀이 대회 이벤트도 마련되어 명절의 흥과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다. 가격 10만8000원.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호텔은 오는 9월 30일까지 객실에서 늦잠을 잔 후 런치 뷔페를 이용하고 오후 2시에 여유롭게 체크아웃 하는 레이트 디파처 위드 런치 뷔페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격 13만원부터.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오는 9월 25일부터 30일까지 추석패키지 ‘추석 愛’를 선보인다. 패키지 타입은 숲 속의 별장 더글러스 하우스 룸이 포함된 ‘한가위 愛’와 본관 딜럭스룸이 포함된 ‘보름달 愛’로 구성된다. 모든 패키지 고객에게는 조식 및 IPTV 무료 영화 1편, 더파빌리온의 디저트 뷔페 ‘Beautyfruit Dessert’ 이용 할인권이 제공되며 9월 26일 하루 진행되는 송편 만들기 & 민속놀이 프로그램인 ‘행복을 빚어요’에 무료 참가 기회가 주어진다. 가격 13만5000원부터.

리츠칼튼 서울은 오는 9월 18일부터 9월 30일까지 추석패키지를 선보인다. 럭키 유 패키지는 수페리어 디럭스 룸에서 1박과 100% 당첨되는 추첨 룰렛을 통해 호텔 내 식음권 및 이용권의 혜택을 제공한다. 리프레싱 모먼트 패키지는 수페리어 디럭스 룸에서 1박과 함께 세계적인 스파 코스메틱 브랜드 페보니아의 스템셀 마스크 또는 텐션 릴리프 젤을 제공한다. 발코니 딜라이트 패키지는 발코니 디럭스에서의 1박과 함께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핑거푸드와 하우스 와인 1병을 제공한다. 숙박은 최대 3명, 파티는 최대 6명까지 이용가능하며 추석 연휴를 맞아 정상가격에서 2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가격 19만 9000원부터.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오는 9월 20일부터 10월 4일까지 추석 추억 패키지와 추석 효 패키지를 선보인다. 추석 추억 패키지 이용 시 소중한 사람과의 아름다운 추억을 꺼내어 인화한 사진을 프레임에 넣어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는 쉐라톤 로고가 박힌 심플한 디자인의 액자를 증정한다. 사전 전달 시 사진을 인화하여 액자에 넣어 증정하여 체크인 시 바로 추억이 깃든 사진이 넣어진 액자를 꾸밀 수 있다. 또한 피스트에서 성인 2인에 한하여 풍성한 차림의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으며 36개월 미만의 아이는 무료로 조식 뷔페를 맛 볼 수 있다. 추석 효 패키지는 어르신에게 가장 인기 있는 스파 트리트먼트인 발 마사지를 아쿠아리스 스파에서 경험할 수 있어 호텔 숙박과 함께 몸이 한결 가벼워지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28층에 위치한 핏 카페에서 몸 속 독소 제거를 촉진시키는 디톡스 주스도 제공되어 맞춤형 힐링을 즐길 수 있다. 가격 25만5000원부터.



파크 하얏트 부산은 오는 9월 21일부터 9월 30일까지 해피 추석패키지를 선보인다. 나무의 천연 질감을 살린 아늑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와 블루레이, 블루투스 스피커 등 최고급 시설을 갖춘 객실에서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으며 시그니처 레스토랑 다이닝룸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2인 조식 혜택을 포함한다. 특히 9월 26일부터 29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에 호텔을 방문하는 가족 고객을 위해 마련한 어린이를 위한 디저트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해피 추석 패키지 이용 고객은 30% 할인된 참가비 3만5000원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9월 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문화탐방해설 프로그램과 함께 광안대교, 이기대, 오륙도 전망의 영화의 거리와 동백섬에 이르는 해안가 도로를 산책하며 해운대와 관련된 역사와 숨은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투어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가격 29만원부터.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오는 9월 26일부터 28일까지 조이풀 어텀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용 고객에게 가장 제주스러운 분위기를 느끼기 좋은 제주민속촌 입장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호텔 마운틴 뷰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섬모라에서의 2인 조식, 느긋한 오후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애프터눈 티 또는 야외 수영장의 뷰가 멋진 글라스 바에서의 칵테일 2잔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박물관이 살아있다’ 또는 ‘트릭아트 뮤지엄’ 입장권 2매가 제공된다. 특히 제주 가을 여행의 추억을 특별하게 간직할 수 있도록 해비치 제작 엽서 세트를 제공하며 이 엽서를 적어 우체통에 넣으면 1년 뒤 배달되어 추억을 되새길 수 있다. 가격 27만원부터.

켄싱턴 제주 호텔은 오는 9월 26일부터 29일, 10월 9일부터 11일까지 골든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커플과 가족을 위한 두 가지 종류의 패키지로 여행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디럭스 룸에서 1박과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의 조식 뷔페 또는 이탈리안 퀴진 하늘오름 지중해식 브런치 중 택할 수 있다. 가족 고객을 위해서는 어린이 1인의 조식이 제공되며 풀사이드 키즈 메뉴와 케니와 함께 요리를 배워보는 키즈 쿠킹 클래스가 제공된다. 커플 고객을 위해서는 로버트 파커가 극찬한 라 비예이유 훼름 루즈 와인과 함께 이와 잘 어울리는 케이크가 룸서비스로 제공된다. 가격 50만원.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오는 9월 25일부터 28일까지 추석 만들기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조식 2인, 프랑스 스타일의 페이퍼 아트 클래스, 막대 인형극이 포함된다. 이 모든 혜택에 저녁 뷔페가 포함된 풀 옵션도 준비된다. 9월 15일까지 예약 시 5만원을 할인 해 주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가격 얼리버드 프로모션 적용 시 펀 옵션 27만원부터, 풀 옵션 39만원부터.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오는 9월 6일부터 9월 30일까지 필링 코리아 패키지를 선보인다. 한국적 정취가 느껴지는 온돌 객실 1박과 함께 2인 조식이 포함된다. 가격 15만9000원부터.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얼라이브 오텀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관객참여 문화놀이 공간인 ‘인사동 박물관은 살아있다’와 미로탈출 체험공간인 ‘다이나믹 메이즈’ 통합 입장권 2매가 포함된다. 가격 9만7999원부터.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오는 9월 25일부터 29일까지 JUST HUE(休) 패키지를 선보인다. JUST HUE(休) 패키지 1은 스탠다드 룸 1박이 제공된다. 1인 2만원 추가 시 더 스퀘어 뷔페 레스토랑의 조식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JUST HUE(休) 패키지 2는 슈페리어 룸에서 1박과 더 스퀘어 뷔페 레스토랑 2인 조식을 추가로 제공한다. 가격 11만9000원부터.

메이필드 호텔은 오는 9월 25일부터 9월 30일까지 두 가지 추석패키지를 선보인다. 감나무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미슐랭 조식 뷔페, 감 음료가 포함되며 감나무골 패키지는 호텔 내 파3골프장에서 9홀 라운딩을 이용할 수 있다. 추석 기간인 9월 26일부터 29일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호텔 내 한식당 낙원 앞마당에서 고리던지기, 투호, 널뛰기 등 민속놀이 체험 이벤트가 진행되며 오후 9시부터 12시까지 천체망원경을 대여해 보름달을 관찰하는 ‘달빛 노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석 당일인 27일 오후 8시에는 녹음이 깊어진 벨타워 가든에서 보름달을 감상하며 흥겨운 국악 공연도 즐길 수 있다. 가격 20만원부터.

쉐라톤 인천 호텔은 오는 9월 26일부터 28일까지 추석패키지 ‘Full Moon Package’를 선보인다. 디럭스룸 시티 뷰 1박과 이태리 레스토랑 베네 브런치 2인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가격 23만5000원부터.

★ 무료 웹툰 보기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