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지영 기자] 비알티씨가 2015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쉬즈 시크릿 박스 일명 ‘BRTC 황정음 메이크업 박스’를 한정으로 출시했습니다. BRTC 황정음 메이크업 박스는 황정음의 메이크업을 그대로 따라 할 수 있는 색조 제품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아이섀도 2종, 3D 오토 젤라이저 1종, 3D 틴티드 립스틱 1종이라고 합니다.

그라함스는 31일까지 연말 선물 세트 5종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뿐만 아니라 모든 세트 상품은 무료 선물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텀블러를 증정한다고 하네요. 연말 할인 세트 2에는 내추럴 키즈 크림과 내추럴 키즈 바디앤 배스 오일이 포함돼 영·유아를 위한 선물로 제격이라고 합니다.

토니모리가 마카오에 플래그십 형태의 매장 1호점을 오픈했습니다. 7일 오픈한 토니모리 마카오 1호점은 마카오의 가장 중심 상권인 세나도광장(산마루) 중앙 거리에 위치해 현지인을 비롯한 마카오를 방문한 많은 관광객들로부터 호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마카오 1호점을 플래그십 형태로 오픈, 운영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2층 외관에 멀티비전을 이용한 쇼케이스를 설치해 지나가는 행인들도 토니모리의 브랜드 영상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게 했다고 합니다. 1층에는 유니크한 용기 디자인의 펀(FUN)라인의 제품을 전면에 배치해 토니모리만의 뷰티플한 아이디어 콘셉트를 매장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연출했다고 하네요.

베네피트가 18일 디자이너 인형 브랜드 아토마루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 베네갤 아람 박스를 출시합니다. 베네피트의 이미지를 담은 아토마루의 도란도란 인형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당돌하면서도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이는 베네갤 아람으로 재탄생했다고 하네요. 베네갤 아람의 메이크업은 베네피트 베스트셀러인 김미 브라우와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 단델리온, 차차틴트 등으로 세련되고 사랑스럽게 표현했다고 하빈다. 입술은 베네밤으로 촉촉하게 마무리했다고 합니다. 여기에 베네밤의 컬러인 레드 원피스와 풍성하게 올려 묶은 당고 머리 스타일링으로 발랄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베네갤 아람 박스는 베네갤 아람 인형과 작가가 직접 디자인한 의상 및 소품을 비롯해 베네갤 아람에 영감을 준 베네피트 하이드레이팅 틴티드 립밤 베네밤 정품과 미니어처 립밤 DIY 키트 2장으로 구성됐다고 합니다.

미국 오리지널 소닉 클렌징 기기 브랜드 클라리소닉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18일부터 홀리데이 두 번째 한정판 ‘실버 스페셜 에디션 아리아(Aria)’를 출시합니다. 홀리데이 한정판으로 최근 출시 후, 선풍적인 인기로 출시 한달만에 완판 행진이 예상되는 키스 해링 러브 스페셜 에디션에 이어, 연말 연시 선물용으로 더욱 특별하고, 럭셔리한 느낌을 담아 선보입니다. 얼굴 전용의 컴팩트 휴대용 제품인 아리아(Aria) 모델에 은은하게 빛나는 ‘실버’ 컬러만으로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제품을 추구하는 얼리어답터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하며, 모든 피부용 브러시가 장착된 아리아(Aria) 기기와 리프레싱 젤 클렌저(30ml), USB 자석 충전기, 충전 거치대가 기본적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jmue@wowtv.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