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6-02-02 18:28   수정 2016-02-03 17:11


[류동우 기자]더샘이 쁘띠 아르도 오 드 퍼퓸 10종을 출시했습니다. 쁘띠 아르도 오 드 퍼퓸은 여러가지 조합을 통해 나만의 시그니처 향을 만들 수 있는 레이어링 향수라고 합니다. 또한 총 10종으로 가볍고 산뜻한 계열인 시트러스, 프루티, 플로랄 향부터 강하고 따뜻한 머스크, 우디향 까지 다양한 향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하는데요. 같은 계열 또는 상반된 계열의 독특한 조합으로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느낌과 우아하고 섹시한 느낌 등 맞춤식 향을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진귀한 청정 자연을 담아 기능성을 더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겨울철 칼 바람과 미세먼지 그리고 각종 유해 바이러스에 노출되기 쉬운 요즘, 지친 피부를 위해 연꽃을 통째로 담은 로터스 토탈 리커버리 라인을 출시합니다. 식물성 뮤신이라 불리는 연꽃뿌리를 포함해 꽃, 잎, 씨앗, 배아까지 5가지 부위를 통째로 함유하여 건조하고 칙칙한 피부에 보습을 비롯 미백, 주름, 탄력 등 모든 피부 고민을 해결합니다. 연꽃뿌리는 달팽이 점액과 같은 천연 `뮤신(mucin)`이 메인성분으로 요즘 같은 매서운 한파로 인해 손상된 세포를 재생시키고 늘어진 피부 탄력을 회복시키는 등 노화 방지에 탁월하다고 하네요. 로터스 토탈 리커버리 크림, 로터스 토탈 리커버리 소프너, 로터스 토탈 리커버리 에멀전, 로터스 토탈 리커버리 아이크림, 로터스 토탈 리커버리 에센스까지 5종으로 구성됩니다.



클레어스코리아가 클레어스코리아행복복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구정을 맞은 국내 고객과 춘절로 한국을 찾은 요우커 등 관광객을 위한 사은행사 및 할인 이벤트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명동 9컴플렉스 매장은 2월 5일부터 13일까지 9일간 최대40% 세일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프로모션 기간동안 전 품목 20% 할인 판매는 물론 게리쏭9콤플렉스와 클라우드9블랑드 화이트닝을 3+1패키지로 구성하여 40%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고 합니다. 또한 매일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중 선착순 30명에게 1만원 이상의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스킨푸드가 발사믹 오일 필링 라인 3종을 출시했습니다. 발사믹 오일 필링 라인은 필링 젤, 필링 마스크, 필링 오버나이트 세럼 앤 마스크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필링 젤은 피부 표면의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여 매끈하고 고운 피부 결을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오일 보습 필링 젤이라고 합니다. 필링 마스크는 묵은 각질을 제거하여 거친 피부 결을 정돈해주는 동시에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어 매끈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주는 필 오프 타입 마스크, 세럼 앤 마스크는 매일 저녁 들뜬 각질을 정돈해주고 매끈하고 유연한 피부 결로 가꾸어주는 고보습 필링 나이트 세럼 앤 마스크라고 합니다.

인핸스가 경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번에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중국, 홍콩, 대만 등 해외 현지 온/오프라인 티켓 판매처를 통해 에버랜드 티켓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인핸스 3D 마스크 팩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으로, 2월부터 4월까지 약 2달 간 진행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라곰이 셀럽 올인원 리퀴드 솝을 출시합니다. 셀럽 올인원 리퀴드 솝은 얼굴부터 몸, 그리고 손까지 모두 사용이 가능한 리퀴드 타입의 멀티 유즈 클렌저라고 하는데요. 촘촘한 거품이 노폐물을 닦아낼 뿐만 아니라 피부의 수분 통로라 불리는 세포 단백질 아쿠아포린을 활성화 시키는 것으로 알려진 더마플럭스 성분을 함유해 우리에게 필요한 수분만은 남겨두어 피부 수분 보호막을 지킬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ryu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