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에는 나만의 화장품 서포터즈 해볼까?

입력 2016-02-04 06:46  



화장품 업계가 새해를 맞아 자사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자신이 애용하는 화장품 브랜드에서 우선 체험은 물론 제품 개발 및 마케팅 참여 등 실무 체험 기회도 주어진다. 아울러 입사 지원시 특전 혜택까지 주어지는 등 취업 준비생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스킨푸드, 대학생 서포터즈 푸드 마니아 14기 모집

푸드 코스메틱 스킨푸드가 오는 21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 `푸드 마니아` 14기를 모집한다. `푸드 마니아` 14기는 2016년 상반기 스킨푸드 마케팅 실무 및 온라인 콘텐츠 제작 활동 참여, 뷰티 클래스 등 각종 브랜드 행사 체험, 신제품 우선 체험 기회와 더불어 온∙오프라인 팀 미션 등의 과제를 수행할 예정이다.

지원방법은 스킨푸드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주어진 형식에 맞춰 작성한 후, 오는 21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1차 서류 전형, 2차 면접 전형을 거쳐 총 24명을 선발하며, 최종 합격자들은 오는 3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6월까지 총 4개월 동안 `푸드 마니아`14기로 활동한다.

한편, `푸드 마니아` 14기 가운데 활동 우수자 2명을 선발해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수여한다. 최우수상 수상자(1명)에게는 장학금 200만원과 해외 법인 연수 특전이 주어지며, 우수상 수상자(1명)에게는 장학금 10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최우수상과 우수상 수상자 모두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이 면제되는 특전이 주어진다.

#디엔컴퍼니, 이지프렌즈(EGFriends) 3기 모집

㈜디엔컴퍼니가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Easydew)의 공식 서포터즈인 `이지프렌즈(EGFriends) 3기`를 모집한다. `이지프렌즈`는 디엔컴퍼니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이지듀, 셀리시스, 에스테메드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평가하는 서포터즈로, 이지프렌즈 3기는 총 2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대상자는 피부와 화장품에 관심이 많고 좋아하는 25세~40세 여성으로, 이지프렌즈 월 1회 정기 모임에 성실하게 참석 가능한 사람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이번 달 29일까지 디엔컴퍼니 화장품 공식 쇼핑몰 닥터스킨케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로 발송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다음달 7일 닥터스킨케어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이지프렌즈 3기`는 오는 3월부터 8월까지 총 6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활동 기간 동안 월 1회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진행하는 정기 모임에 참석해 신제품의 전반에 대한 사전 품평 및 블라인드 테스트, 온라인 후기 작성, 홍보를 위한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화장품 트렌드 설문조사 등 다양한 활동에 직접 참여한다. 서포터즈로 선정된 전원에게는 매월 1회 20만원 상당의 디엔컴퍼니 화장품을 증정하며, 화장품 개발 업무를 간접 경험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오제끄, SNS 뷰티 서포터즈 `뮤즈` 2기

오제끄가 SNS 뷰티 서포터즈 `뮤즈` 2기를 모집한다. 오제끄의 뷰티 서포터즈 `뮤즈`는 자사 제품에 대한 솔직한 품평을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미션을 수행하고, 이를 통해 뷰티 마케팅 활동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오제끄는 `뮤즈` 2기 운영을 통해 서포터즈 전원에게 자사 인기 제품 및 신제품에 대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모든 미션을 수행한 활동자에게는 오제끄에서 마련한 추가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2기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서포터즈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자사몰 포인트를 제공하며, 오제끄 입사 지원시 가산점도 부여할 예정이다.

지원방법은 오는 2월 15일까지 오제끄 공식 블로그에서 지원 가능하며, 오는 18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인문자를 통해 당첨 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서포터즈 활동은 오는 2월 24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하며, 24일 개최하는 서포터즈 발대식은 필수 참석으로 진행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