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글로벌 패션 브랜드 모델 발탁…패션계 진출 청신호

입력 2016-10-17 09:18  



블랙뮤직 여성 솔로 아이디(Eyedi)가 해외에서 뜨겁게 주목 받고 있는 해외 스트릿 브랜드의 글로벌 모델로 발탁됐다.

축구와 패션을 접목시킨 미국의 스트릿 브랜드 F.C. Dorsum은 17일 “프랑스 파리 팝업 스토어에 이어 이번 한국 팝업 스토어를 위해 블랙뮤직 여성 솔로 가수 아이디(Eyedi)를 브랜드 아이콘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제프버넷의 프로듀싱으로 화제를 모으며 가요계 데뷔한 아이디는 중국에서 열린‘2016 국제 패션 문화 위크’와 ‘2017 S/S 서울패션위크‘ 셀러브리티에 초청 받는 등 음악 뿐 아니라 세련된 패션 감각을 뽐내며 패션계의 새로운 아이콘으로도 급부상하고 있다.

또한 아이디는 17일부터 21일까지 신사동 가로수 길에서 팝업 스토어 행사에 국내외 패션계의 유명 인사들과 함께 참석할 예정이라 가수 뿐 아니라 패션 모델로서의 해외 패션계 진출에도 청신호를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데뷔 초부터 해외에서 주목 받는 아티스트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가진 아이디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패션 웹 매거진 등에 소개되며 주목 받고 있는 브랜드의 이미지가 부합된다.또 그녀의 트랜디한 패션 감각 역시 패션계에 잘 알려졌다”며 모델 선정의 이유를 밝혔다.

어반, 레트로, 알앤비 등 블랙뮤직 장르를 선보이는 여성 솔로 가수 아이디는 지난 7일 서울 상암 MBC 공개홀에서 진행된 ‘2016 아시아 뮤직 네트워크’ 쇼케이스에 출연해 국내외 음악인들에게 직접 자신의 잠재력을 보이며 극찬을 받기도 했다.

한편 아이디는 하반기 발표할 새 앨범 준비에 막바지 막차를 가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