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르화장품, 해외시장 핫브랜드로 자리매김

입력 2016-12-01 16:2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아리랑TV ` COMPANY CLOSE-UP`에 한국대표 화장품 전문기업으로 소개

화장품의 유행을 선도해나가는 아이더블유컴퍼니의 국내 색조브랜드 기업 리르화장품(이하 리르)이 아리랑TV의 `COMPANY CLOSE-UP`에 한국 대표 화장품 전문기업으로 소개되었다.

해당 방송에서는 세계 블로거, 유튜버들이 극찬한 리르의 대표상품들이 소개되었다. 베스트셀러인 립매니큐어는 번지거나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최대 12시간 지속되는 발색력을 발휘한다. 자체적인 코팅력이 뛰어나 차를 마시거나 옷을 벗고 입을 때, 머리카락이 입술에 닿을 때 립스틱이 묻어나는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출시와 동시에 뜨거운 돌풍을 일으키며 중국에 진출한 지 하루 만에 3만개 돌파, 인도네시아 오픈마켓의 뷰티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한국에서는 출시하자마자 잇따른 매진사태가 이어지기도 했다.

관계자는 "일반적인 립스틱의 경우 평생 알게 모르게 먹게 되는 양이 3kg이나 된다. 리르의 립매니큐어는 강력한 코팅력과 지속력으로 수정이 필요 없고, 입으로 들어가는 일도 없어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립매니큐어를 사용한 고객은 "다른 립 제품은 잘 지워져 두 세시간마다 고쳐 발라야 하는데, 리르의 립매니큐어는 아침에 한 번만 발라도 저녁까지 유지돼 너무 편하다"고 인터뷰했다.

립매니큐어의 흥행 성공에 이어 립파우더 제품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립스틱의 발색력과 립글로즈의 촉촉함, 립틴트의 지속력, 립밤의 보습력을 하나로 결합한 제품으로 파우더에 수분과 에센셜오일을 더해 촉촉함과 영양을 보충할 수 있다.

리르화장품 강희정 대표는 "아이더블유컴퍼니는 아름다움의 가치와 그 소중함을 아는 회사다"며 "모든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는 100%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한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전세계 106 개국 약 1억 1,285만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아리랑 TV에서 방영중인 Company Close-up은 세계 시장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한국의 중소기업 및 제품을 소개하는 채널이다. 다 양한 실험과 실제 사용자, 그리고 전문가들의 인터뷰를 통해 기업의 높은 기술력과 제품의 우수성을 보여준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