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슈퍼푸드 '어스투어스(EARTH TO US) 아보카도오일' 출시

입력 2016-12-13 10: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종근당건강은 최근 슈퍼푸드 전문 브랜드 "어스투어스(EARTH TO US)"를 론칭하며, 뛰어난 영양 성분과 탁월한 항산화 효능의 식품으로 알려진 슈퍼푸드 분야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대지의 건강함에 안심을 더한다(everything we need is from earth)`라는 어스투어스의 브랜드 슬로건에서도 엿볼 수 있듯이 전 세계 곳곳의 슈퍼푸드를 엄선하여 가장 안전한 방법으로 소비자에게 전하는 것을 목표로 하였다.

종근당건강 어스투어스가 처음 선보인 제품은 `아보카도 오일`과 `브라질 너트`로, 지난 11월 홈쇼핑에 론칭, 2종 모두 매진되는 성과를 보이며 시장의 주목을 끌었다. 특히, `아보카도 오일`은 세계에서 가장 영양가 높은 과일로 기네스북에도 오른 아보카도의 100% 엑스트라버진 오일로서, 최근 12월에도 여러 차례 홈쇼핑 방송을 통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아보카도는 잘 알려져 있는 대표적인 슈퍼푸드로, 그 우수성을 대변하듯 `과일 중의 보석`, `숲속의 버터` 등으로 불린다. 건강을 위해 꼭 먹어야 한다고 알려져 있는 `착한 지방`인 불포화 지방산 함량이 높고, 11가지 미네랄, 18가지 아미노산, 22가지 비타민 등을 담고 있어 `영양의 보고`라고도 알려져 있다. 또한 젊음의 성분이라고 불리는 프로안토시아니딘까지 함유되어 있어 할리우드 스타들의 젊음과 건강을 유지하는 비법으로 손꼽힌다.

어스투어스는 이러한 아보카도의 영양 그대로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최대 산지인 멕시코에서 특히 맛과 영양이 풍부하다고 알려진 HASS품종만을 엄선, 100% 아보카도 과육과 껍질만을 담아 생산하였다. 또한 냉압착공법(COLD PRESSED)으로 착유하여 영양 손실을 최소화하였으며, 원료부터 포장까지 철저한 관리를 통해 아보카도 오일 고유의 풍성하고 달콤한 맛과 향을 담아 내고자 하였다.

아보카도 오일은 원재료의 맛은 그대로 살리면서도 맛의 풍미와 건강을 더할 수 있어, 샐러드 드레싱, 볶음요리 등에 활용하기 좋으며, 271도의 높은 발연점으로 다양한 튀김 요리에도 사용하기 좋은 장점을 가지고 있다.

종근당건강 영업마케팅총괄 박기범 상무는 앞으로도 전세계 곳곳에서 이용되어 온 원료들을 그 쓰임과 영양에 따라 뿌리, 줄기, 열매, 씨앗, 해양의 5가지 슈퍼푸드군으로 나누어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며, 어스투어스를 2017년 슈퍼푸드의 대표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종근당건강 공식몰 헬스벨과 NS홈쇼핑, CJ오쇼핑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