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타임즈(SINCETIMES, 舊코원시스템, 대표 왕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해전1942:구구단과 함께(이하, 해전1942 시즌2)’가 ‘해전1942쏭’ 버전의 CF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CF 영상은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돌 걸그룹 구구단이 해전1942의 ‘1942’를 뜻하는 ‘일구사이’를 노래 가사에 넣어 흥겨운 리듬을 만들어냈으며 무표정을 일관하며 율동을 이어나가는 홍보모델 구구단이 코믹한 장면을 연출하고 있다.
이번 영상에 등장하는 홍보모델 구구단은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의 첫 걸그룹으로, 작년 프로듀스 101을 통해 큰 화제를 모았던 김세정과 강미나가 합류해 큰 관심을 모았다. 구구단은 앞서 해전1942의 홍보모델이었던 씨스타의 뒤를 이어 ‘해전1942’를 알리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해전1942’는 지난 해 7월 출시해 지금까지도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으로 실감 나는 200여 종의 실제 전함들을 재현했으며, 모바일 전략 해전 게임의 대명사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재치있고 중독성 있는 1942쏭을 공개한다.”며, “걸그룹 구구단이 부르는 1942쏭을 듣고 있으면 왠지 모르게 해전1942를 해야 할 것만 같은 묘한 기분이 든다. 이번 영상을 보고 해전1942에 접속하는 많은 유저들을 위해서 항상 최고의 게임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해전1942’의 영상은 30초 버전(https://goo.gl/2eT5Pt), 15초 버전 A(https://goo.gl/mswP8v), 15초 버전 B(https://goo.gl/1FRGbD)로,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