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통역 아이파크 상가' ··· 선임대 후분양으로 열기 후끈

입력 2017-03-16 15:39  



선임대 후분양 `수익형 부동산`은 투자자가 직접 임차인을 찾아야 하는 부담이 없고, 일정 기간 임대수익이 보장된다는 게 장점이다. 또 임차인의 특성이나 성향을 미리 파악할 수 있고, 투자 전에 상권 및 임대 활성화 정도나 지속성을 가늠해 볼 수 있다. 또 계약된 분양가와 임대료를 비교해 예상 투자 수익률을 따져보기 쉽다는 점도 강점이다.

수익형 부동산 중에서 가장 주목을 받는 선임대 상가나 오피스텔은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어 초보 투자자에게 적합하다. 또한 임대인이 임차인을 구하는 수고를 덜 수 있고 투자 즉시 임차인에게 임대료를 받을 수 있어 임대인의 자금계획에도 도움이 된다.

빅 브랜드가 선 임대 했다면 그 상가는 더 높이 평가된다. 좋은 예로 영통역 아이파크 오피스텔이 꼽힌다. 이 상가는 2층과 3층에 약1132평을 나누어 셀렉다이닝(343평), 실내동물원(338평), 김오곤의 해독밥상(451평)이 선임대하면서 분양에 가속도가 붙었다. 영통역 아이파크는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중심상업지구에 들어서는 복합오피스텔 상가다.

지하 6층~지상 20층 규모에 전용면적 25~54㎡형 오피스텔 666실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되며, 총 7개의 다양한 타입구성과 개방감이 뛰어난 공간활용은 물론, 쾌적한 조경환경 등 뛰어난 상품성을 갖췄다. 풍부한 배후수요는 물론, 주거 및 상업, 교통여건 등이 잘 갖춰져 수익형 부동산이 들어서기에 최적의 위치다.

사업지 인근에 삼성전자 및 계열사, 협력업체, 경희대 국제캠퍼스 등 약 30만 명에 달하는 풍부한 배후수요를 자랑한다. 또한, 영통역 최중심 상업지역 내에 있어 홈플러스, 롯데쇼핑플라자, 메가박스 등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고, 영통역이 바로 인접한 초역세권 단지다. 지하철 분당선 이용하면 서울 강남까지 20분이면 이동이 가능하고 수원, 용인, 분당 접근이 용이하다.

이 상가에는 실내동물원, 셀렉다이닝, 김오곤의 해독밥상이 일찌감치 입점을 확정했다. 이러한 선 임대 점포는 고객 유입을 유도하고 상가부동산의 가치를 높여주어 임대인과 임차인 모두가 만족할 수 있다.

영통역 아이파크 상가 분양 관계자는 "뛰어난 입지조건과 임대수익을 보장하는 영통역 아이파크는 어디서도 찾아볼 수 없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상담은 대표전화나 예약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