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첫 방송 앞둔 설렘 가득 인사

입력 2017-05-09 09:24  



배우 지창욱이 ‘수상한 파트너’ 첫 방송을 앞두고 설렘 가득한 인사와 함께 개념 가득 훈훈한 대선투표 독려 영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SBS 새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로 인생 첫 로코 연기에 도전하는 지창욱이 밝고 화사한 미소로 첫 방송 소감을 전한 가운데 더 나은 대한민국을 위해 대선 투표를 향한 독려 메시지도 함께 전하며 의미 있는 행보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9일 오전 지창욱의 소속사 글로리어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창욱의 설레는 모습을 담은 미니 인터뷰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안녕하세요. 수상한 파트너’에서 검사 노지욱 역을 맡은 지창욱입니다. 반갑습니다”라고 미소로 인사를 건넨 지창욱은 첫 방송을 앞둔 소감에 대해 “현장에서 정말 재미있고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다. 그래서 결과물이 무척 기대가 되는데, 설레기도 하고 떨리기도 하고 긴장도 되지만 방송을 빨리 보고 싶은 마음이 크다. 걱정이 되면서도 재미있을 것 같고, 설레고 그런 다양한 심정이다”라고 현재 마음을 솔직하게 전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또 ‘수상한 파트너’ 관전 포인트를 묻는 질문에 지창욱은 “지욱과 봉희(남지현)의 만남이 코믹하면서도 어떤 미스터리한 사건 때문에 긴장감을 놓을 수 없게 하는데, 이것이 바로 우리 드라마만의 기대포인트가 아닐까 싶다”라고 전해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와 함께 지창욱은 드라마 첫 방송 전날인 5월 9일이 바로 대통령 선거일 임을 강조하며 “오늘은 그 어느 날보다 더욱 특별한 날이다. 19대 대통령 선거일인데, 오늘만큼은 저희 ‘수상한 파트너’ 보다도 ‘대통령 선거’에 집중해주셨으면 좋겠다. 저도 기쁘게 동참하려 한다”라며 더 나은 대한민국을 위해 소중한 한 표를 향한 투표 독려 메시지도 남겨 눈길을 모았다.

마지막으로 지창욱은 시청자분들께 “5월 9일은 대통령 선거일! 5월 10일은 ‘수상한 파트너’가 첫 방송된다. 많이 많이 기대해주시고, 사랑해달라”라며 드라마를 향한 애정과 홍보도 잊지 않았다.

한편, 드라마 ‘웃어라 동해야’, ‘무사 백동수’, ‘기황후’, ‘힐러’, ‘THE K2’, 영화 ‘조작된 도시’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매번 새로운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깔로 훌륭하게 소화해내며 멋진 비주얼뿐 아니라 연기력까지 동시에 갖춘 배우로 사랑 받고 있는 지창욱이 이번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에서는 어떤 매력적인 캐릭터로 시청자들을 설레게 할지 큰 기대를 모은다.

‘기소 성공률 1위의 잘나가는 츤데레 뇌섹검사 노지욱’으로 변신, 첫 로코 도전으로 관심을 높이는 지창욱의 SBS 새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는 5월 10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