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콩나물국밥, 동태탕 전문 프렌차이즈 ‘콩각시동태그집’ 은 2017년 4월 21일 중국 산동성 청도에 ‘콩각시동태그집’ 2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청도 2호점은 지난해 8월 청도1호점 개업 후 8개월 만에 2호점을 오픈함으로써 그 의미가 더 크다고 할 수 있다. 처음 중국에 전주콩나물국밥, 동태탕을 출시 할 때만해도 반신반이 하며 오픈을 하였으나 중국인에 맞는 음식을 만들고자 노력한 (주)이림F&P이재성 대표는 중국 현지인의 입맛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더불어 금년 2월 (주)그집푸드와 합병 후 쭈꾸미철판, 쭈꾸미볶음밥, 닭볶음탕 등의 메뉴를 추가하여 메뉴의 다양성과 맛을 한 차원 업그레이드 했다는 평가이다. 한편 ,중국 체인본부 박자영 지사장은 현지에서 가맹문의가 세도하고 있다고 말하며 금년 중 3개 이상 오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주)그집푸드 박호승대표 ‘콩각시동태그집’ 사업부 이재성 대표는 이번 청도2호점 오픈을 계기로 ‘콩각시동태그집’ 해외 사업은 물론 국내 매장 확대에도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전했다. (주)그집푸드는 박호승 대표가 이끄는 그집쭈꾸미, 그집육개장, 그집헛개차, 콩각시동태그집 4개 브랜드를 가진 프랜차이즈 대표 기업이며 국내 및 중국 가맹점 문의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