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깨끗한 나라가 릴리안 생리대 환불을 오늘부터 시작했다/ 사진=깨끗한 나라)
릴리안 생리대 환불 받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깨끗한 나라는 28일 오후 2시부터 릴리안 생리대(릴리안, 순면한면), 라이너, 탐폰 제품에 대해 자사 환불사이트(www.thelilian.co.kr)와 고객지원센터 무료상담전화(080-082-2100)를 통해 환불을 진행한다.
깨끗한 나라 측은 고객 불만족이 계속해서 이어지자 위의 방법을 통해 사전 신청하면 구매 시기나 영수증 보관 여부 상관없이 환불할 방침이다.
하지만 환불조치에도 소비자들의 불만은 계속되고 있다.
인터넷상에는 “uand**** 생리대 환불조치에 뭐 신나겠어요? 생리대 그거 뭐 얼마나 한다고요? 여자 몸이 망가진 게 그깟 생리대 몇 천원 몇 만원으로 보상이 된다고 생각 하는가요? 대단들 하세요” “youn**** 생리대를 만들 거면 제대로 만들든가 정부에서는 뭐하는 짓이냐고 이런 것도 단속 못하고 참 어이없네. 영화 속이랑 현실이나 다를 게 없네” “spri**** 돈 때문에 릴리안 썼겠냐. 싸면서 질좋은 제품이라면 싼 걸 택했겠지. 난 친구가 생일선물로 한 박스 사줘서 쓰기 시작. 산사람들 잘못인가? 안전하다고 판매한 것들이나 안 좋다는거. 왜 내 탓도 아닌데 내가 몸이 약해서 관리 못해서 나이 먹어서 등등 내 탓만 했는지 억울한건데 말함부로 하는 사람들 보면 진짜 열 받음.” “suna**** 우리 애기들 기저귀는 안전한가요. 제발 정신 좀 차리세요!!!”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깨끗한 나라)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