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V30 X 선보인 트와이스 세로 M/V 공개 한 달 만에 최초로 천만 뷰 넘어

입력 2017-10-10 14:5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트와이스의 히트곡 `Knock Knock`활용, V30의 19가지 특징을 뮤직비디오에 녹여

지난 달 6일 LG전자가 첫 선을 보인 `LG V30 X 트와이스(TWICE) Knock Knock 세로 M/V`가 약 한 달 만에 천만 뷰를 돌파해 눈길을 끈다.

이는 국내 모바일 브랜드의 단일 컨텐츠로 최초의 기록으로 LG전자는 소비자들이 쉽고 재미있게 즐기면서 `LG V30`를 경험할 수 있도록 트와이스의 히트곡 `Knock Knock`를 활용해 18:9 화면비의 세로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LG전자는 전작 `G6`에서도 블랙핑크의 `Stay` 세로 뮤직비디오를 선보여 약 430만 조회 수를 기록한 바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V30을 직접 만지면서 체험하는 듯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뮤직비디오를 기획했다"며 "더 많은 사람들이 V30의 독보적인 기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18:9 화면비의 `올레드 풀비전(OLED FullVision)`, `시네 비디오(Cine Video)`, `F1.6 크리스탈 클리어 렌즈` 등 V30의 차별화된 19가지 특징을 트와이스 특유의 귀엽고 발랄한 모습에 담아냈다.

소비자들의 반응도 뜨겁다. 주요 커뮤니티에서는 `영상을 보고 V30를 사고 싶다`, `휴대폰 역대급 광고`, `최근 휴대폰 광고 중 단연 눈에 띈다` 등 긍정적인 댓글이 주를 이루고 있다.

한편 9월 14일부터 9월 30일까지 `세로 뮤비 공유 이벤트`가 진행되기도 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은 추첨을 통해 트와이스가 직접 사인한 V30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13일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또한 `LG V30 X 트와이스(TWICE) 세로 뮤비 메이킹 필름(making film)영상`을 끝까지 감상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PC/모바일용 월페이퍼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미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현재 월페이퍼 다운로드는 5만 건 이상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