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온 마스’ 고아성, 퍼펙트한 쌍팔년도 심쿵 제복핏 포착

입력 2018-05-15 07:08  




‘라이프 온 마스’ 고아성이 순수美 넘치는 무공해 미소와 당찬 눈빛을 장착한 ‘심쿵’ 제복핏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미스트리스’ 후속으로 오는 6월 9일 첫 방송되는 OCN 오리지널 ‘라이프 온 마스’가 15일 반전 매력 넘치는 1988년도의 ‘열정파 미쓰윤’ 윤나영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뽐내는 고아성의 캐릭터 컷을 공개했다.

‘라이프 온 마스’는 꿈인지 현실인지 알 수 없는 1988년, 기억을 찾으려는 2018년 형사가 1988년 형사와 만나 벌이는 신나는 복고 수사극이다. 연쇄살인범을 쫓던 원칙주의 두뇌파 2018 형사 한태주(정경호 분)가 증거나 절차 따위 필요 없는 육감파 1988 형사 강동철(박성웅 분)과 만나 펼치는 인간미 넘치는 ‘쌍팔년도 그놈들의 신나는 복고 수사극’이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공개된 사진 속 고아성은 1988년 당시를 완벽 재현한 경찰 제복을 입고 당찬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심쿵을 유발하는 무공해 청정 미소와 열정 충만한 당찬 눈빛이 어우러진 단정한 제복핏은 윤나영 그 자체. 고아성의 유니크한 매력으로 탄생시킨 1988 ‘열정파 미쓰윤’ 윤나영의 활약에 기대감을 더한다.

극중 윤나영은 단아한 겉모습과 달리 당찬 속내를 지닌 반전 매력의 소유자다. 추리소설 속 여형사처럼 멋진 수사관이 되고 싶어 경찰이 됐지만 현실은 커피를 나르는 등 서 내의 잡일을 도맡아 하는 인물. 또 다른 사진 속 언제 어디서나 눈빛을 반짝이며 형사 수첩을 꺼내 메모 본능을 발휘하는 모습은 유능한 수사관을 꿈꾸는 윤나영의 열정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여기에 쟁반 가득 요구르트에 빨대까지 꽂아 나르고, 현장보다는 서류 작업 전담이지만 틈틈이 사건 기록을 살펴보는 모습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남다른 열의가 돋보인다. 작은 단서라도 놓치지 않으려는 매의 눈빛은 에이스 수사관으로 거듭날 윤나영의 성장을 기대케 한다.

현실에 굴하지 않고 자료를 정리하고 범죄 유형과 패턴을 파악하며 수사에 도움이 될 날 만을 기다리던 나영은 자신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주는 태주를 통해 프로파일링의 세계를 만나 성장하게 된다. 두뇌파 2018 형사 태주와 함께 활약할 ‘윤왓슨’ 나영의 하드캐리가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무엇보다 정경호, 박성웅의 복고수사 브로케미 못지않은 정경호와 고아성의 ‘셜록과 왓슨’ 뺨치는 수사 케미 역시 또 하나의 꿀잼 포인트로 흥미를 유발한다.

자신만의 색이 돋보이는 연기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대체불가 존재감을 발산하는 고아성은 남다른 애정으로 차별화된 윤나영 캐릭터를 만들어가고 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디테일 다른 1988년도의 여순경 윤나영을 표현하기 위해 그 어느 때 보다 몰입해 있다는 고아성은 “윤나영은 극 중 80년대 시대적 배경을 가장 많이 나타내는 인물이 아닐까 한다. 외적인 모습뿐만 아니라 그 시대의 말투까지 구사하려고 노력 중이다”라며 “개인적으로 소망하던 장르와 만나게 되어 기쁘다. 처음 대본을 읽으며 느꼈던 긴박감과 벅참을 시청자분들께 그대로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애정 어린 소감을 전했다.

‘라이프 온 마스’ 제작진은 “시대적인 제약에도 에이스 수사관으로 발돋움하는 윤나영의 활약은 ‘라이프 온 마스’의 차별화된 또 다른 관전 포인트다. 고아성의 현명하고 노련한 연기는 비주얼, 성격, 사소한 습관까지 윤나영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다. 고아성이라 가능한 연기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장르물의 명가 OCN이 동명의 인기 영국드라마를 리메이크해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은 ‘라이프 온 마스’는 ‘굿와이프’에서 리메이크의 묘미를 제대로 살린 섬세한 연출로 수준 높은 드라마를 선보인 이정효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믿고 보는’ 장르물 최적화 배우들이 총출동해 한국의 정서를 녹인 새로운 수사극을 선보인다.

‘미스트리스’ 후속으로 오는 6월 9일 밤 10시 20분 OCN에서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