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체인점 '누구나홀딱반한닭'의 트렌디한 웰빙치킨에 소비자 발길

입력 2019-03-21 09:1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2019 소비트렌드를 말할 때 빼놓을 수 없는 것은 트렌디함, 감성, 컨셉이라고 할 수 있다. 실제로 가장 처음으로 언급되곤 하는 것은 `Play the Concept: 컨셉을 연출하라`라는 슬로건이다. 이러한 트렌드에 비추어 보았을 때, 소비자들은 이제 기존의 밋밋한 틀에서 벗어나 무언가 특색이 있고 트렌디함을 가진 아이템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고 볼 수 있다.

이러한 흐름 가운데, 파인캐주얼펍을 표방하는 프리미엄 오븐구이 치킨체인점 브랜드인 `누구나 홀딱 반한 닭`(이하 `누나홀닭`)은 스테디 셀러인 치킨에 구웠다는 차별화와 하나의 요리 같은 메뉴라는 컨셉을 통해 트렌디한 웰빙치킨으로써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외식창업 전문 브랜드 누나홀닭은 건강을 생각하는 분위기에 꼭 맞춤인 3Down을 표방하는 메뉴라인을 구성하고 있다. 여기서 말하는 3가지는 저칼로리, 저탄수화물, 저트랜스 지방이며 일반적으로 치킨을 먹을 때 흔히 걱정하게 되는 요소들이다. 누나홀닭 메뉴들은 이러한 부분에 대한 부담을 줄인 웰빙치킨으로 소비자들이 보다 가벼운 마음으로 편안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기름에 튀겨내지 않고도 바삭하고, 촉촉하면서도 담백한 비교적 건강에 좋은 치킨 메뉴라인들을 개발해낸 누나홀닭은 쌈을 싸먹는 문화를 적용한 새로운 컨셉을 통해 `쌈닭`이라는 대표메뉴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잡는데 성공했다. 감성과 특별함을 표현할 수 있는 SNS에서도 인증샷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을 만큼 오븐구이 치킨과 쌈닭을 전문으로 하는 뜨는 프랜차이즈로써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는 것이다.

누나홀닭의 한 관계자는 "신선하고 맛있으면서 건강까지 챙긴 요리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치킨창업 브랜드로써는 보기 드문 주 6회 물류 배송 시스템을 갖추었고, 꾸준히 신메뉴를 개발하고 있다"며, "이러한 누나홀닭의 지속적인 노력이 소비자들의 발길을 이끌고 매출 향상으로 이어져 뜨는 프랜차이즈로 입소문이 나는 이유"라고 밝혔다.

쌈닭은 물론 바삭한 튀기지 않은 후라이드,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새로운 취향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땡초반반 및 바베큐 맵닭 등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내 가맹점주들의 매출 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는 치킨 체인점 누나홀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