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기안전공사(사장 조성완)가 1일 정부 주관 `2018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고객만족도 우수기관인 `A등급`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기획재정부 주관으로 매년 시행되는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올해 245개 기관을 대상으로 유형과 핵심기능에 따라 19개 그룹으로 나누어 진행된 이번 평가에서 전기안전공사가 `공공안전`부문 17개 기관가운데 A등급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번 평가는 정부 개방형 정보유통 서비스인 `문서24`와 사내 전자문서 유통시스템 연계를 추진해 고객 편의향상을 도모하고 정전사고 긴급복구 서비스인 에버(Eber)서비스를 시행, 국민 안전서비스 향상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다.
이 회사 조성완 사장은 "앞으로도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여줄 제도와 정책을 많이 발굴해 국민이 만족할 만한 고품질 안전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뉴스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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