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크래비티(CRAVITY) 앨런, 형준, 태영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크래비티는 지난 14일 오후 9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크래비티 시즌 2. 하이드아웃 :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CRAVITY SEASON 2. HIDEOUT : THE NEW DAY WE STEP INTO)’의 후속 타이틀 ‘Ohh Ahh(우아)’의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앨런, 형준, 태영은 셔츠와 후드, 점퍼 등 각자의 매력이 가득한 스타일의 패션으로 세련된 비주얼을 뽐냈고, 깊은 감성이 담긴 아우라를 표현했다. 특히 멤버들은 거칠면서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이번 콘셉트 포토에 담아, 성숙미와 소년미를 자유자재로 오가면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처럼 콘셉트 포토를 통해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뿜어낸 크래비티는 ‘우아’로 세련된 그루브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보컬과 신나는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누-디스코와 일렉트로 Pop의 하이브리드 장르에 누-펑크(Ghetto Funk)가 돋보이는 해당 곡으로 멤버들은 또다시 변신에 나설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는 오는 21일 ‘우아’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면서 본격적인 후속 활동에 나선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