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브랜드 에잇비돌체, 비주얼·맛 동시 만족 디저트로 2030세대 공략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11-04 10:37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브랜드 에잇비돌체, 비주얼·맛 동시 만족 디저트로 2030세대 공략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전문 브랜드 ‘에잇비돌체(8bDOLCE)’가 신제품 디저트 라인업을 보강하고 다양한 베이커리 신제품, 음료 전체 리뉴얼을 앞두고 있어 주목된다. 리뉴얼 라인업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에잇비돌체는 ‘8가지 최고(BEST)’라는 의미의 ‘8b’를 붙여 탄생한 이름이다. 8가지 최고의 마음을 담아 디저트를 만들고, 건강하고 맛있는 디저트를 통해 모두에게 행복한 미소를 드린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단순하지만 굳은 신념인 ‘좋은 재료가 좋은 맛을 낸다’는 철학으로 제품을 제조한다. 보는 즐거움과 먹는 즐거움 뿐 아니라 건강까지 챙기는 디저트를 선보여 2030세대의 마음을 저격하며 온·오프라인 모두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에잇비돌체는 엄선된 재료를 고집하고, 좋은 재료를 아끼지 않고 사용해 높은 퀄리티의 베이커리 메뉴를 만나볼 수 있는 디저트 카페로 알려졌다. 특히 프리미엄 퀄리티 디저트 전 제품은 HACCP(해썹) 인증을 받은 제조공장에서 만들어진다.

에잇비돌체가 젊은 세대에게 강세를 보이는 이유는 오감을 만족시켜주는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 예쁜 비주얼의 디저트와 다채로운 음료 뿐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에서 찾을 수 있다.

치열한 경쟁으로 커피, 디저트시장이 레드오션이 된 지 오래다. 디저트와 커피가 현대인들에게 기호식품을 넘어 문화로 자리 잡았고,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와 커피 브랜드가 우후죽순으로 생긴 것이다. 선택의 폭이 넓어지면서 고객은 까다롭게 맛을 평가하고 있다.

디저트 본연의 맛에 신경 쓰지 않고 고객 관심을 위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증샷용으로 단순히 화려한 인테리어나 독특한 비주얼의 디저트를 선보인다면 시장에서 살아남기 힘들다는 의미다.

에잇비돌체가 새로 선보이는 신제품 디저트 라인업은 2020년 여름부터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개발됐다. 밀레니엄 시대를 공략한 다채로운 메뉴가 벌써부터 관심의 중심이 되고 있다.

관계자는 “먹고 싶은 디저트를 마음껏 먹으면서도 엄선된 재료로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는 점에서 에잇비돌체는 예쁜 디저트를 찾는 2030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라며 “2030세대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배우 성훈을 전속 광고모델로 발탁하면서 브랜드의 인지도와 언급량이 증가했다”라고 말했다.

에잇비돌체는 신메뉴 구성, 메뉴 리뉴얼 등 개발 분야 투자 뿐 아니라 최근 1호 가맹점인 국회의사당역점을 오픈하며 가맹점 모집에도 활기를 띄고 있다. 광고, SNS 등을 통한 인지도 상승에 가맹점 모집 뿐 아니라 동남아시아, 중국 등 해외시장 진출사업도 활발히 추진되고 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