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숙박권 모두 챙기세요” 파크로쉬, ‘부스터 요가 챌린지’ 진행

입력 2020-12-10 18:20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웰니스 리조트 파크로쉬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부스터 요가 챌린지’를 진행한다.

12월 10일부터 27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 활동이 일상이 되어버린 요즈음 고객들이 온라인으로도 웰니스 여정을 이어갈 수 있도록 기획했으며, 파크로쉬 웰니스 아카데미의 웰니스 코치들이 직접 시범 영상 촬영에 나섰다.

부스터 요가는 다리와 골반의 정렬을 바르게 맞추어 진행하는 발차기로, 겨울철 추위에 얼어붙은 몸에 열을 내어 혈액순환과 디톡스를 돕고, 꾸준히 수련할 경우 하지 정렬과 공간 지각력 향상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부스터 요가 챌린지 참여를 원할 경우, 먼저 파크로쉬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챌린지 영상을 시청해야 한다. 영상을 통해 동작을 익혔다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부스터 요가를 수련하는 사진이나 영상을 해시태그 ‘#파크로쉬’, ‘#부스터요가챌린지’를 더해 올리면 된다.

수상자는 파크로쉬 웰니스 아카데미의 심사를 거쳐 선정한다.

웰니스 아카데미는 “축발의 움직임, 차는 발 끝점의 정확도 등 자세의 정확성과 기합 소리, 콘텐츠 구성 등 재미 요소도 함께 고려해 평가할 예정이다”며 심사 기준을 밝혔다.

웰니스 아카데미는 이화여대 인지과학전공 심리철학, 인도 국립뿌네대학교 CASS Sanskrit 박사 과정을 거쳐 원광디지털대학교 요가명상학과 겸임교수이자 사단법인 코리아요가얼라이언스 부회장을 맡고 있는 김옥선 총괄 디렉터를 중심으로 요가, 명상, 피트니스 등 웰니스 전문 코치들이 모여 신체 건강뿐 아니라 몸과 마음, 정신의 건강한 에너지를 깨우는 프로그램을 연구개발하고 파크로쉬의 웰니스 프로그램 운영을 담당하고 있다.

심사 결과는 12월 30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와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하며 1등에게는 숙암 스위트 바우처, 2등에게는 숙암룸 바우처, 3등에게는 근막 긴장을 풀어줄 수 있는 홈 트레이닝 도구 ‘듀오볼’ 세트를 증정한다.

파크로쉬는 챌린지 이벤트와 함께 유튜브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파크로쉬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부스터 요가 영상을 시청한 후 댓글로 퀴즈 정답을 맞춘 구독자 16명을 추첨해 숙암룸 바우처와 모바일 아이스크림, 티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파크로쉬는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부산, 강원도 속초 아이파크콘도를 운영 중인 호텔 HDC가 기획 초기부터 설계에 이르기까지 요가, 명상, 건축설계, 디자인 등 다양한 전문가들과 협업해 완성도를 높인 웰니스 리조트로, 한국관광공사가 추천하는 웰니스 관광지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곳은 자연 속 온전한 쉼과 사색, 재충전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으로 평가 받으며, 보다 안전한 웰니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웰니스 프로그램을 비롯한 비대면 요가, 명상 클래스와 프라이빗 쿠킹 클래스도 운영 중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