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오드아이' MV로 '30개국 트렌드+600만뷰' 달성

입력 2021-01-28 10:2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그룹 드림캐쳐의 새로운 이야기가 전 세계 `인썸니아(InSomnia)`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드림캐쳐컴퍼니에 따르면 드림캐쳐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Road to Utopia`의 타이틀곡 `Odd Eye` 뮤직비디오가 28일 오전 기준 681만뷰를 돌파했다. 이는 총 초회수 3000만뷰를 넘어선 전작 `BOCA`를 넘어서는 수치다.

특히 `Odd Eye` 뮤직비디오는 한국은 물론 미국과 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멕시코, 브라질, 페루, 에콰도르 등 30여개 국가의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이름을 올리는 고무적인 성과를 기록했다.

드림캐쳐의 뮤직비디오를 향한 이같은 사랑은 드림캐쳐만의 특별한 스토리에서 찾을 수 있다는 분석이다. 드림캐쳐 특유의 메탈 록 사운드와 어우러진 파워풀한 퍼포먼스는 물론, 드림캐쳐만의 세계관을 품은 압도적인 영상미를 한번에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드림캐쳐의 `Dystopia : Road to Utopia`는 28일 오전까지도 아이튠즈 월드와일드 앨범 차트에서 정상을 지키고 있는 것. 또한 타이틀곡 `Odd Eye`는 발매 당시 지니뮤직 차트 6위로 진입했으며, 벅스에서는 수록곡들이 1위부터 5위까지를 모두 휩쓰는 등 괄목한 성장세를 보였다.

`Dystopia : Road to Utopia`는 유토피아를 꿈꾸는 드림캐쳐의 여정을 담은 작품이다. 특히 앞서 그려온 `Dystopia` 세계관을 확장하면서, 드림캐쳐의 눈으로 바라본 `Utopia`의 비극적인 양면성을 그려냈다.

타이틀곡 `Odd Eye`를 비롯해 `Intro`, `바람아(Wind Blows)`, `Poison Love`, `4 Memory`, `시간의 틈(New Days)` 등 다채로운 색깔을 품은 곡들이 `Dystopia : Road to Utopia`를 수놓고 있다.

`Odd Eye`는 강렬한 록 사운드와 힙합의 요소가 더해진 누 메탈(Nu Metal) 장르의 타이틀곡. 진정한 유토피아를 향해 다시 한번 전진하겠다는 깊고도 강한 의지와 함께, 새 미니앨범이 품고 있는 이야기를 함축적으로 전달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