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의 강렬한 퍼포먼스가 전 세계 `인썸니아(InSomnia)`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드림캐쳐는 지난 28일 오후 방송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Road to Utopia`의 타이틀곡 `Odd Eye` 무대를 선사했다.
강렬한 조명과 함께 블랙 의상으로 등장한 드림캐쳐. 이들은 특유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는 물론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까지 과시하며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메탈 록 사운드와 어우러진 드림캐쳐만의 카리스마는 팬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드림캐쳐는 이날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컴백 방송 활동에 돌입했다. 이들은 오늘(29일) 오후 KBS2 `뮤직뱅크`를 비롯해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에 연달아 출연해 `Odd Eye`의 컴백 무대를 이어가며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본격적인 방송 활동 시작과 함께 드림캐쳐는 역대급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에서 정상에 오른 것은 물론, `Odd Eye` 뮤직비디오가 30개국의 유튜브 트렌드를 점령하며 공개 이틀 만에 700만뷰 고지를 넘어섰다.
드림캐쳐의 새 미니앨범 `Dystopia : Road to Utopia`는 유토피아를 꿈꾸는 드림캐쳐의 여정을 담은 작품이다. 특히 앞서 그려온 `Dystopia` 세계관을 확장하면서, 드림캐쳐의 눈으로 바라본 `Utopia`의 비극적인 양면성을 그려냈다.
타이틀곡 `Odd Eye`는 강렬한 록 사운드와 힙합의 요소가 더해진 누 메탈(Nu Metal) 장르의 곡. 진정한 유토피아를 향해 다시 한번 전진하겠다는 깊고도 강한 의지와 함께, 새 미니앨범이 품고 있는 이야기를 함축적으로 전달한다.
드림캐쳐컴퍼니는 "오랜만에 선보이는 7인조 완전체 활동인 만큼, 전 세계 팬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시는 사랑이 더욱 각별하다.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의 활동에도 애정 어린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