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 유빈 “오마이걸 지호, 여전히 원픽…이달의 소녀도 눈여겨보는 후배”

입력 2021-02-04 16:50  




가수 유빈이 ‘정오의 희망곡’에서 입담을 자랑했다.

4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오의 희망곡)에는 가수 유빈과 바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유빈은 “박진영 PD님과 비 선배가 ‘아침마당’에 출연한 걸 보고 새해부터 깜짝 놀랐다”라며 “저도 언제든 불러만 주시면 나가겠다”라고 적극 어필했다.

신곡 ‘향수(PERFUME)’에 대한 소개도 이어졌다. 유빈은 “작곡가 Dr.Jo님에게 흑화 한 숙녀 버전을 만들고 싶다고 해서 ‘향수’가 나오게 됐다. 그래서 뮤직비디오나 가사에 숙녀가 연상되는 부분들을 넣었다. 그런 것들을 보는 재미가 쏠쏠하실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악녀로 변신해 화제를 모았던 뮤직비디오에 대해서는 “입욕제 같은 걸로 물에 색을 냈는데 힘들었다. 그냥 물을 먹는 것도 힘든데 허리를 꺾으면서 올라와야 하니까 코로 물이 다 들어왔다”라며 “그래도 세트가 너무 예뻐서 뮤직비디오 감독님한테 엄지 척 날렸다. 진짜 신나게 촬영했다”라고 답했다.

또한 “뮤직비디오 속 표정 연기가 인상 깊었는데 연기 생각이 있냐”라는 DJ 김신영의 질문에 유빈은 “연기하는 거 자체가 너무 즐겁고 재미있다. 저는 항상 생각이 있으니 연락 달라”라며 러브콜을 보냈다.

유빈은 신곡 ‘향수(PERFUME)’를 홍보해 준 많은 동료 연예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이게 쉬운 일이 아닌데 감사하게도 다들 너무 잘 홍보해 주셨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요즘도 영입하고 싶은 아티스트가 있냐”라고 묻자 “여전히 오마이걸 지호가 영입 1순위다. 무대 영상을 챙겨볼 정도로 너무 좋다. 요즘은 ‘이달의 소녀’도 잘하는 것 같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유빈은 “‘향수’라는 곡으로 열심히 활동하고 있다. 2021년도 향기가 가득한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할 테니까 ‘향수’ 많이 사랑해 줬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며 이날 방송을 마무리 지었다.

한편, 유빈은 신곡 ‘향수(PERFUME)’ 음악방송 활동을 마무리하고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