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초유와 콜라겐까지 함유한 5:5 비율의 동·식물성 단백질 제품 `초유 콜라겐 프로틴 단백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단백질 종류에 따라 체내 흡수, 소화 속도가 달라 동·식물성 단백질을 균형있게 섭취해야 효율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신제품 `초유 콜라겐 프로틴 단백질`은 동·식물성 단백질을 5:5 비율로 담은 것은 물론, 1회(40 g) 섭취량 기준 총 26 g의 단백질을 든든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는 1일 권장량의 절반 수준인 약 47%에 해당하는 양이다.
그 외 lgG 면역글로불린G를 25% 이상 함유하고 멜라민 테스트를 완료한 뉴질랜드산 초유를 엄선했으며, 중금속 검출 테스트 완료한 프랑스산 피쉬콜라겐을 담아 1일 기준 초유와 피쉬콜라겐 각 1,200 mg씩 섭취 가능하다.
단백질뿐만 아니라 아미노산과 비타민, 미네랄 영양소도 알차게 함유했다. BCAA 3종과(L-로이신, L-이소로이신, L-발린), 비타민 3종(비타민B6, 비타민C, 비타민D), 미네랄 3종(칼슘, 아연, 마그네슘)까지 총 9종의 다양한 성분을 담았으며, 특히 뼈와 근육에 관련된 것으로 알려진 칼슘과 마그네슘은 2:1 비율로 설계해 품질을 높였다.
GNM자연의품격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HACCP 인증 제조시설에서 엄격하게 제조하여 식품 안전성 및 품질을 높이고, 다양한 영양소를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고함량 프로틴 제품으로 개발했다"며, "부드러운 맛과 밀키한 향으로 온가족이 부담 없이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건강기능식품, 건강식품, 스페셜푸드 등 전 제품 온라인몰 누적 후기 총 100만건 이상을 기록하며 국내 대표 헬스케어 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다. 또한 `누구나 건강할 자격` 슬로건 하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사랑나눔 프로젝트를 통해 건강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