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신곡 ‘안아줄게(Burn It)’의 드라마 버전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는 16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YES.’의 타이틀곡 ‘안아줄게(Burn It)’ 드라마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약 9분 분량의 드라마 버전 뮤직비디오에는 본편에 채 담기지 못했던 탄탄한 캐릭터 서사와 숨겨진 비하인드 신이 포함되어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 영상은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세상에서 고군분투하는 골든차일드와 이수민의 모습을 중점적으로 그려냈다. 멤버들은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기 위해 희생을 자처하는 등 열연을 펼쳤고, ‘안아줄게(Burn It)’가 담고 있는 긍정의 메시지를 뚜렷하게 그려내며 신곡의 매력을 더했다.
이를 구현해내는 영상의 스케일 또한 블록버스터급 영화를 연상시켜 눈길을 사로잡는다. 리얼한 좀비 분장과 다양한 세트장, 강렬한 영상미까지 완벽한 연출로 뮤직비디오에 대한 몰입감을 높이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로써 골든차일드는 본편 뮤직비디오를 시작으로 립싱크, 드라마까지 이례적으로 3가지 버전의 ‘안아줄게(Burn It)’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풍성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지난달 25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YES.’로 돌아온 골든차일드는 발매 이후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뿐만 아니라 해외 차트에서까지 상위권을 차지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신곡 ‘안아줄게(Burn It)’는 컴백과 동시에 SBS MTV ‘더 쇼(THE SHOW)’와 MBC M ‘쇼! 챔피언’까지 정상을 차지하며 음악방송 2관왕의 영예를 안는 등 성공적인 행보로 ‘완성형 아이돌’의 존재감을 여실히 드러내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