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및 기아차 '훌륭한브랜드' 관심
유넘보험 '저평가'…텔라닥헬스 '24시간 서비스' 강점
미국 보험사인 유넘(Unum)의 IT 전문가 션 굿윈 본부장이 전기차와 관련해 투자자들이 관심을 가져야 할 종목을 제시했다.
굿윈 본부장은 한 욱 큐인베스트먼트 파트너스 전무가 진행하는 한국경제TV의 [글로벌 사인즈] 방송 코너 인터뷰를 통해 "전기차 팬으로서 SK이노베이션과 삼성SDI, LG화학의 배터리 연구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러면서 "이것이 미래를 위한 안전한 투자라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또 다른 추천 한국 종목으로는 현대차와 기아차를 꼽았다. 굿윈 본부장은 "현대차와 기아차가 훌륭한 브랜드라고 생각하며 이 회사의 차량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미국 종목으로는 `유넘 보험`을 거론했다. 그는 "금융 전문가 입장이 아닌 개인적인 의견으로 소개하고 싶은 기업은 재직 중인 유넘 보험"이라면서 "이 회사가 저평가되어 있다"고 전했다.
이어 "코로나19를 극복한 후 큰 실적 개선을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이 회사의 플랫폼을 사용하면 많은 작업을 유연하게 처리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또한 `텔라닥 헬스(TDOC)`를 선호한다며 그 이유로 24시간 온라인 원격진료 서비스로 작년 한 해 유용했다고 했다.
전체 방송 영상은 글로벌 투자 정보 사이트인 [한경 KVINA] 홈페이지 또는 [한경 KVINA]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