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컴백 첫 주 음반차트 1위 ‘종횡무진 기록 이어간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3-08 16:40  

에이티즈, 컴백 첫 주 음반차트 1위 ‘종횡무진 기록 이어간다’




에이티즈(ATEEZ)가 ‘종횡무진’ 기록을 이어가며 글로벌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8일 오전 한터차트의 발표에 따르면 에이티즈가 3월 첫째 주 주간 음반차트(집계기간 3월 1일~7일)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같은 날 가온차트 주간 리테일 앨범차트(집계기간 2월 28일~3월 6일)에서 역시 1위를 차지해 ‘글로벌 대세’의 저력을 입증했다.

앞서 발매 첫날 하루에만 약 15만 5000장을 달성한 데 이어 꾸준한 인기로 8일 오전 한터차트 일간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전작 ‘제로 : 피버 파트 1(ZERO : FEVER Part.1)’의 초동 기록인 약 23만 장을 벌써 넘기며 이번 성적에 대한 기대감이 올라가는 중.

뿐만 아니라 에이티즈는 발매 직후 아이튠즈 톱 앨범(iTunes Top Albums) 차트 36개국의 정상을 휩쓴 가운데, 전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스포티파이에서는 美‘타임 스퀘어’ 옥외 광고로 에이티즈의 ‘제로 : 피버 파트 2’ 발매를 기념해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타이틀곡 ‘불놀이야(I’m The One)’ 뮤직비디오 역시 8일 오전 기준 조회 수 약 1560만을 기록하며, 케이팝 레이더 선정 주간뮤직비디오 조회 증감수(집계기간 2월 28일~3월 6일)에서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Dynamite)’ 뒤를 이어 2위를 달성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음악 방송 출연 및 다양한 콘텐츠들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