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프롬 '피그 스크럽 마스크' 뷰티 유튜버들이 뽑은 필링, 스크럽 1위 선정

입력 2021-03-26 13:4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추출물이 아닌 천연 원물을 오롯이 담은 스킨케어 브랜드 `아임프롬 (I`m from)`의 `피그 스크럽 마스크`가 `KOREA YouTuber`s Awards Rising 2021`에서 필링/스크럽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KOREA YouTuber`s Awards Rising 2021`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증 기업부설연구소 (주)레페리 데이터 연구소에서 주관하는 뷰티어워즈다. 2020년 한 해 동안 YouTube에서 활동하고 있는 대한민국 내의 모든 뷰티 유튜버들이 제작한 15,592개의 자발적·협찬 뷰티 리뷰 콘텐츠를 100% 전수조사로 시청 및 분석하여, 그 중 자발적인 제품사용에 기반한 무협찬 콘텐츠 14,062개를 근거로 2019년 대비 2020년 한 해 동안 뷰티 유튜버들에게 받은 사랑이 가장 많이 증가한 뷰티 브랜드와 제품을 각 부문별로 선정하였다.

필링/스크럽 부문 1위를 차지한 아임프롬의 `피그 스크럽 마스크`는 12시간의 건조와 분쇄과정으로 유효성분 파괴 없이 무화과의 진한 단백질 분해효소를 고스란히 담은 제품으로, 무화과 가루 1.2%가 통째로 들어있는 워시오프 타입의 스크럽 마스크팩이다. 임상실험을 통해 `즉각적 각질 개선`효과가 확인된 이 제품은 장시간 마스크로 인해 노폐물과 각질이 쌓인 현대인들의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줄 뿐 아니라 자극은 줄이고 수분감은 높여 민감한 피부도 손쉽게 각질케어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지난 2020년에는 화해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스크럽/필링부분 1위,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 어워즈 스크럽 부문 위너, 뷰티쁠 슈퍼 코스메틱 어워즈 베스트 성분 브랜드 부문 수상까지 하며 다양한 뷰티어워즈에서 제품력을 입증 받은 바 있다.

해당 브랜드 관계자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자극 없는 각질 및 노폐물 케어에 대한 현대인들의 니즈가 크게 증가하여 우리 제품이 더욱 주목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며 "뷰티 크리에이터분들의 자발적 리뷰 콘텐츠를 통해 `피그 스크럽 마스크`의 제품력을 인정받아 다른 어워즈 수상 때보다 감회가 남다르다"고 밝혔다. 한편, 아임프롬의 `피그 스크럽 마스크`는 올리브영 온, 오프라인 매장 및 아임프롬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