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구역 골드클래스' 29일(월) 견본주택 공개, 분양 주목

입력 2021-03-31 11:00  


보광종합건설(주)이 대구시에 공급예정인 `동대구역 골드클래스`가 지난 29일(월) 견본주택을 공개하고 본격 분양에 나섰다.

동대구역 골드클래스는 대지면적 10,141㎡에 지하 3층, 지상 최고 22층 6개동 규모다. 해당 단지는 전체 392세대 중 공동주택이 329세대, 오피스텔이 63실로 구성된다. 공급면적별 세대수는 공동주택의 경우 ▲84㎡ A타입 269세대 ▲84㎡ B타입 60세대, 오피스텔은 ▲69㎡A타입 42실 ▲69㎡ B타입 21실이다.

동대구역 골드클래스는 대구의 신흥주거지로 자리잡은 동대구 역세권에 위치, 대구지역 최고의 교통여건을 자랑한다. KTX, SRT를 이용할 수 있는 동대구역이 직선거리 3백미터 이내에 위치하는 교통 요충지다. 또한 대구도시철도 1호선 동대구역과 지난해 말 예비타당성 조사를 통과한 대구도시철도 3호선 엑스코선도 예정돼 있어 트리플역세권의 뛰어난 입지를 자랑한다. 동대구 복합환승센터도 도보거리에 있어 철도를 비롯한 도로 교통망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생활편의시설 또한 주목할 만하다. 인근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현대시티아울렛, 이마트 만촌점, 파티마병원 등의 주민 편의시설을 갖추었다.

교육여건도 뛰어나다.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한 동대구 초등학교는 도보 통학이 가능한 초품아 단지로,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걱정을 덜어준다. 또한 인근에 청구중·고, 경북대학교, 동부도서관 등이 위치해 있다.

상품성과 미래가치도 눈여결 볼 만하다. 최근 동대구 역세권 일대가 신흥 주거타운으로 떠오르면서 신천동과 신암동 일대 3만5천여세대의 브랜드 대단지로 조성되기 때문이다. 상품성도 남향위주 단지배치와 와이드한 3.5베이 및 4베이 설계로 탁 트인 시야확보는 물론, 우수한 일조권까지 확보했다. 특히, 대구도시철도 3호선 수성구민운동장역과 동구 이시아폴리스를 연결하는 총 연장 12.3㎞의 엑스코선의 2028년 준공 소식이 있어, 많은 수요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청약일정은 4월 8일(목)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9일(금) 1순위 해당지역, 12일(월) 1순위 기타지역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4월 19일(화)이다.

시공사인 보광종합건설(주)은 올 연말 입주를 앞두고 있는 수성구 중동에 `수성 골드클래스(588세대)`를 성공적으로 분양하면서 지역사회의 검증을 거친바 있다. 이번 `동대구역 골드클래스`에 이어 `대명동 골드클래스 1차`, `대명동 골드클래스 2차`도 분양을 앞두고 있어 지역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모델하우스는 대구시 동구 동대구로 599 번지에 위치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