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크런치, 미니 4집 'DAYDREAM' 발매 D-1…음원 하이라이트 공개로 컴백 기대감 ↑

입력 2021-04-05 14:00  




보이그룹 디크런치(D-CRUNCH)의 신보 음원 일부가 공개됐다.

소속사 아이그랜드코리아(AI GRAND Korea)는 5일 공식 SNS를 통해 디크런치의 네 번째 미니앨범 `DAYDREAM(데이드림)`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DAYDREAM`에 담긴 5개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겼다. 이와 함께 디크런치 멤버들의 오피셜 포토가 배경으로 등장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My Name(마이네임)`은 퓨처 베이스 장르의 댄스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이 이름을 불러주므로 온전한 나로 다시 태어난다는 운명적인 내용을 담고 있다. 강한 에너지로 깊은 사랑의 감정을 호소하는 여덟 멤버들의 각기 다른 표현과 음색이 인상적인 트랙으로 디크런치의 성숙해진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이 밖에 디크런치 주연의 웹드라마 `1시 11분 너에게 가는 시간`에 삽입된 `너에게 가는 시간`을 비롯해 꿈으로 충만했던 어린 날의 `나`를 회상하고 아이 같은 순수함을 되찾고 싶은 마음을 노래하는 곡 `Childlike(차일드라이크)`, 파도에 휩쓸려 무너지고 마는 모래성을 이별에 빗댄 `모래성`, `My Name (Inst.)`까지 공개돼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모모랜드의 `Thumbs up(떰즈업)`과 `Starry Night(스태리나잇)`, 박지훈 `Midnight(미드나잇)`, 송가인 `확 감아버려`, 아이즈원 `Pretty(프리티)`, `Open Your Eyes(오픈 유어 아이즈)` 등에 참여한 Bull$EyE(불스아이)와 아이즈원 `Ayayaya(아야야야)`, 마마무 문별의 `달이 태양을 가릴때(Eclipse)`, 원어스 `발키리(Valkyrie)` 등의 곡을 탄생시킨 프로듀싱 팀 모노트리(MonoTree)의 Inner Child(이너 차일드)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디크런치의 네 번째 미니앨범 `DAYDREAM`은 한낮에 꾸는 꿈과 한낮에 뜨는 달을 표현해낸 앨범으로, `환상`, `허상`, `공상`, `헛된 꿈`에 불과하지만, 결코 깨어나고 싶지 않은 꿈이라는 의미가 담겼다.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