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HYPEN, SNS에서 이어가는 컴백 열기

입력 2021-04-28 16:20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틱톡 챌린지로 미니 2집 타이틀곡 ‘Drunk-Dazed’ 열풍을 이어간다.

지난 26일 두 번째 미니 앨범 `BORDER : CARNIVAL`로 화려하게 컴백한 ENHYPEN은 27일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에서 ‘#DrunkDazedChallenge’ 챌린지를 시작했다.

ENHYPEN은 양손을 얼굴 앞에서 교차하는 포인트 안무 ‘최면춤’을 선보인 후, 마치 최면에 걸린 듯 몽롱하고 도취된 상태를 프리스타일 댄스, 콩트 등으로 자유롭게 표현했다. 중독성 있는 후렴구에 맞춰 신나게 춤을 추는 일곱 멤버 각자의 다양한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유행을 예감케 했다.

이번 챌린지는 공개된 지 18시간 만에 총 영상 조회수 200만을 돌파했고, 해시태그 조회수도 220만을 돌파하는 등 전 세계 팬들로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5대 SNS(틱톡, 트위터, 유튜브, 인스타그램, V LIVE) 합산 팔로워 수 약 1504만(4월 27일 기준)에 빛나는 막강 글로벌 파워 ‘4세대 핫 아이콘’ ENHYPEN의 저력이 챌린지의 열기를 달구고 있다.

한편, ENHYPEN은 ‘BORDER : CARNIVAL’ 발매와 동시에 국내외 각종 음반, 음원 차트를 장악하며 놀라운 성과를 거두고 있다. 발매 첫 날에만 31만 9073장의 판매량을 달성한 새 앨범은 26일 자 한터차트 음반 일간 순위와 가온차트 일간 리테일 앨범 부문 정상을 휩쓸었다. 또한, 28일(오전 8시까지 기준) 전 세계 27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에 올랐고, 타이틀곡 ‘Drunk-Dazed’ 역시 16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차지했다. ‘Drunk-Dazed’는 로킹한 느낌이 가미된 팝 록(Pop Rock) 장르의 곡으로, 데뷔 후 처음 경험하는 세상에 도취돼(Drunk) 몽롱해진(Dazed) 소년들의 모습을 그렸다. 환상적인 군무와 강렬한 에너지의 퍼포먼스가 공개된 후 연일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