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단독 굿즈 샵 ‘티켓 MD 샵’ 오픈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5-03 14:50  

인터파크, 단독 굿즈 샵 ‘티켓 MD 샵’ 오픈




인터파크가 공연, 전시, 음악, 스포츠 경기 등 현장에서 느낀 감동과 여운을 오래 간직하기 위한 단독 굿즈 샵 ‘티켓 MD 샵’을 오픈하고 4월 26일부터 5월 16일까지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품 구성은 스포츠 MD, 공연 MD, 전시 MD, 스타 MD로 다양한 분야별 굿즈 700여 종이 판매 중이며 앞으로 상품 종수는 더욱 확대될 예정이다.

키움, 두산, LG 등 프로야구 구단의 굿즈를 판매하고 있는 스포츠 MD 코너에서는 경기를 더 역동적으로 즐기고 현장에서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한 도구로 활용할 수 있는 응원용품과 좋아하는 선수 관련 의류, 야구용품, 패션 잡화 등으로 소장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입점 되어 있다.

공연 MD 코너에서는 공연 관람 후 아쉽게 구매하지 못했던 굿즈들을 온라인에서 다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뮤지컬 ‘스위니토드’, ‘해적’ 등 지난 시즌 공연의 프로그램북이나 OST가 특히 인기다. 현재는 종료된 공연 위주로 15개 공연이 입점되어 있는데 입점 공연과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인터파크는 ‘티켓 MD 샵’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4월 16일부터 5월 16일까지 MD 샵 상품 구매 후 상품 후기를 남기면 구매 장르와 관계없이 뮤지컬 ‘드라큘라’, 연극 ‘쉬어매드니스’, ‘김정기 디아더사이드’ 전시 초대권을 비롯해 ‘맘마미아’, ‘벤허’ 등 다양한 공연 MD 상품, 오늘부터 운동뚱 홈트 운동기구 등을 총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인터파크 스포츠사업팀 김태성 차장은 “공연, 전시, 스포츠 등 다양한 관람 장르별 굿즈는 그동안 현장 위주로 판매되는 정도의 규모라 온라인 유통에 한계가 있었지만 언택트가 일상이 된 시대에 관객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하고자 이번 서비스를 기획했다”라며 “장기적으로는 티켓과 MD 상품의 패키지 상품으로 시너지를 내고 상품 페이지 개편, 상품 소싱 확대, 온라인 구매 후 현장 수령 등 관람자들의 편의를 고려한 티켓 MD 플랫폼이 되도록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