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티 퍼퓨머리 브랜드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Nearest but Lost)`가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로 그룹 SF9의 멤버이자 배우 로운을 전격 발탁했다고 밝혔다.
배우 로운은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같은 회사 선배 윤송아(원진아분)를 짝사랑하는 연하남 채현승 역을 맡아 `신흥 오피스 로맨스 강자`로 떠올랐다. 극 중 상대방을 향한 직진 매력은 물론, 대형견처럼 듬직하면서도 귀여운 연하남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 냈으며, 한 여자만을 향한 애절한 순애보로 웹찢남의 정석으로 평가받고 있다.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 측은 도시적이고 이국적인 이목구비의 비주얼, 단단한 중저음 보이스로 높은 선호도를 가진 배우 로운이 사랑에 대한 기억을 담은 브랜드 스토리에 가장 잘 어울리는 모델이라며 소년미 넘치는 외모로 사랑이라는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할 수 있는 로운과 사랑의 기억을 연상시키는 향을 선보이는 니어로스트 벗 로스트가 만나 보여줄 시너지가 벌써부터 기대된다고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공식 뮤즈로 선정된 로운은 5월 12일 공개되는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 브랜드 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브랜드 모델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실제로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는 사랑에 대한 기억을 담은 스페셜티 퍼퓨머리 브랜드로, 사랑의 기억이 연상되는 6가지 향을 바탕으로 향수, 퍼퓸드 미스트, 핸드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선보인 사랑의 기억이 연상되는 6가지 향은 △달콤한 과일과 시나몬의 깊이 있는 매력을 선보이는 `08 VEILED` △시트러스한 자몽과 베르가못의 이상적 조화 `12 YOUTH` △블랙커런트에 더한 로즈의 감미로움 `15 UNVEIL` △복숭아향과 봄꽃의 사랑스러운 조화 `21 DEAR △일랑일랑과 머스크의 우아한 만남 `36 NEST` △부드럽게 스며드는 바닐라와 머스크의 포근함 `48 HUG` 이다.
관계자는 "로운과 함께한 브랜드 광고는 5월 12일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 업로드될 예정"이라며 "자사는 이번 브랜드 광고를 시작으로 고객분들과 함께 사랑에 대한 기억을 만들어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비롯해 전국 올리브영과 무신사, 신세계몰 등 주요 쇼핑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