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지효, 단독 퍼포먼스 영상 공개…강렬한 맨발 퍼포먼스 화제

입력 2021-05-20 10:30  




트와이스 지효가 단독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하고 만능 퍼포머 자질을 입증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 0시 트와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효의 단독 퍼포먼스 영상 `JIHYO PERFORMANCE PROJECT "Crown (Camila Cabello & Grey)" Cover by JIHYO`를 공개했다.

지효는 직접 가창한 Camila Cabello & Grey(카밀라 카베요 & 그레이)의 `Crown`(크라운)에 맞춰 강렬한 맨발 퍼포먼스를 펼쳤다. 몽환적인 분위기 속 강인한 전사와 같은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빼앗았고 댄서 크루와 합을 맞춘 유려한 안무는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했다.

이 영상은 지효의 뛰어난 보컬은 물론 퍼포먼스 실력까지 만나볼 수 있어 공개 직후 미국, 브라질을 비롯한 전 세계 24개 지역 유튜브 트렌딩 상위권 랭크는 물론 월드와이드 트렌딩 3위에 오르는 등 열띤 반응을 이끌었고, 공개 하루 만인 20일 오전 7시 기준 유튜브 조회 수 302만 회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퍼포먼스 프로젝트`는 트와이스 멤버별 개성과 성장을 나타내는 자체 제작 콘텐츠인 `멜로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효는 모모에 이어 해당 프로젝트 두 번째 주인공으로 나서 색다른 면모를 선보이며 국내외 ONCE(팬덤명: 원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처럼 트와이스는 정성 가득한 자체 콘텐츠로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며 강한 유대감을 쌓고 있다. 앞서 모모는 `퍼포먼스 프로젝트`를 통해 섹시 카리스마를 폭발시켰고, 나연은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아 사랑스러운 캐럴을 선물했다. 다현은 미니 8집의 타이틀곡 `Feel Special`(필 스페셜)을 피아노로 연주하며 가창해 특별한 감동을 안겼다.

한편 트와이스는 연일 새 기록을 추가하며 `K팝 대표 걸그룹`다운 글로벌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2019년 7월 발매된 일본 싱글 5집 `Breakthrough`(브레이크스루) 뮤비가 지난 15일 1억 뷰를 돌파하며 통산 17번째 대기록을 쌓아올렸다. 이로써 영국 여성 3인조 그룹 리틀 믹스(Little Mix)가 가지고 있던 최다 기록 16편을 넘어서며, 전 세계 걸그룹 중 1억 뷰 이상 뮤비를 가장 많이 보유한 팀으로 기록됐다.

트와이스는 오는 6월 11일 새 미니 앨범 `Taste of Love`(테이스트 오브 러브)를 발매하고 약 8개월 만에 컴백한다. 타이틀곡은 아홉 멤버의 아름다움을 더욱 진하게 완성할 매혹의 노래로, 발매 이틀 전인 6월 9일 오후 6시 타이틀곡의 음원 및 뮤비를 선공개하고 컴백 분위기 예열에 나선다. 이어 7월 28일에는 일본 정규 3집 `Perfect World`(퍼펙트 월드)를 발매한다. 이들은 신보와 동명인 타이틀곡 `Perfect World`로 흔들리는 상황 속에서도 동요하지 않고 당당하게 맞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