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동키즈(DONGKIZ)가 개구쟁이 같은 매력으로 팬심을 강타한다.
지난 28일과 29일 정오 동키즈(원대, 경윤, 문익, 재찬, 종형)의 다섯 번째 싱글 ‘CHASE EPISODE 1. GGUM’ 타이틀곡 ‘못된 송아지 엉덩이에 뿔(CRAZY NIGHT)’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뿔을 표현한 포인트 안무와 함께 풋풋한 동키즈 멤버들의 비주얼이 담겨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앞서 공개된 첫 MV 티저에서는 동화 같은 배경 뒤 길을 헤매는 동키즈의 모습과 각 멤버들의 유니크한 음색으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또한 동키즈 각 멤버의 자유분방하면서도 산뜻한 매력이 컬러풀한 영상미와 조화를 이루면서, 곧 베일을 벗을 타이틀곡 ‘못된 송아지 엉덩이에 뿔(CRAZY NIGHT)’에 대한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다.
7월 1일 발매될 ‘CHASE EPISODE 1. GGUM’은 ‘CHASE’ 앨범 시리즈의 첫 번째 주제 ‘꿈’을 담았다. 타이틀곡 ‘못된 송아지 엉덩이에 뿔(CRAZY NIGHT)’에는 신예 프로듀서 Cray bin이 프로듀싱에 참여, 신나는 비트에 펑키한 베이스 라인이 더해져 동키즈만의 경쾌한 분위기를 한껏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퍼포먼스에는 세븐틴, GOT7, 워너원, 뉴이스트, 더 보이즈 등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의 안무를 도맡아 왔던 최영준 안무가가 동키즈와 처음으로 합을 맞췄다. 탄탄한 완성도를 자랑하는 ‘못된 송아지 엉덩이에 뿔(CRAZY NIGHT)’ 안무의 개구쟁이처럼 뛰어노는 퍼포먼스와 엉덩이 뿔을 표현한 독창적인 표현은 대중의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동키즈는 ‘아름다워’, ‘뤼팽’ 등의 섹시함과 카리스마 넘치는 콘셉트부터 ‘놈’, ‘상상 속의 너’, ‘유니버스’ 등 청량함까지 한계없는 매력 스펙트럼을 보여줬던 만큼, 동키즈는 또 한 번 ‘CHASE EPISODE 1. GGUM’을 통해 올여름의 ‘입덕 요정’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독보적인 콘셉트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동키즈의 ‘CHASE EPISODE 1. GGUM’은 오는 7월 1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